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홍콩

홍콩자유여행 옹핑빌리지 빅부다 티안 탄 부처상

by aahyeon 2017. 7. 9.
반응형



홍콩자유여행 

옹핑빌리지 빅부다 티안 탄 부처상














옹핑360도를 잘 타고 옹핑빌리지에 도착했다!

그리고 안쪽으로 쭉 빠져나오다보면

빅부다로 유명한 티안 탄 부처상을 만날 수 있다

어마어마한 사이즈의 부처상이라고해서

엄청 기대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정말 어마어마했다











멀리서도 보이는 빅부다의 모습

얼마나 크면 멀리서도 저렇게 잘 보일까ㅋㅋㅋ












하지만 옹핑빌리지 티안 탄 부처상는

상 중턱에 있기 때문에

어마어마한 계단을 올라가야했다

108번뇌여서 108개의 계단인가 ㅋㅋ

정확히 모르겠는데 계단이 참 많았다

그 구간마다 무슨 뜻이 있다고 들었는데 까먹음...













점점 올라가면서 그 크기를 짐작할 수 있었던

빅부다 티안 탄 부처상

옹핑빌리지를 오는 사람들은 

아마도 이 빅부다를 만나고싶어서가 아닐까싶었다!

옹핑빌리지 자체는 볼것이 없었는데 ㅋㅋ











그리고 드디어 도착!

아 정말 어마어마하게 컸다..

당시에는 한국사람보다 중국사람이나 외국인들이 더 많았는데

지금도 잘 알려지지 않은것 같다 ㅋㅋ

근데 정말 엄청난 크기의 동상이라

옹핑빌리지간다면 겸사겸사 다녀오는것도 좋을것 같다!









빅부다 근처에는 다양한 조각상들이 있었다

하나하나 다 달라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음

무슨 설명도 되어있는데 잘 모르겠어서

그냥 외관만 구경했다 ㅋㅋ

가이드나 브로셔가 더 있었으면 좋았을것 같다

아마 시간이 흘러서 좀 있을것도 같음













엄청 고요하고 신기하고

이 큰 동상을 어떻게 옮겼을까 싶었던

옹핑빌리지 빅부다 티안 탄 부처상!

자연스러운 미소도 아름다웠고 정말 좋았다!

혹시 옹핑빌리지 간다면 꼭 가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