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에어서울 민트원정대 전노선 무제한 탑승 가능 항공권?

by aahyeon 2018. 5. 24.
반응형





에어서울 민트원정대 서포터즈 1기 모집








에어서울에서 서포터즈 민트원정대를 모집한다고 한다!

보니까 항공권을 지급해서 여행하고 후기를 쓰는 형식인데

블로그 업로드라고 되어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블로그 하는 사람들에게 유리할 것 같음




모집인원은 총 50명으로, 1차 2차 3차로 나뉘어서

일본항공권, 동남아 항공권, 그리고 에어서울 무제한 탑승 가능 항공권을

차수별로 지급한다고 한다

일본과 동남아는 여행 후 후기를 써야하는데

후기를 보고 3명을 선정해 무제한 탑승 항공권을 증정하는듯?

거의 토너먼트식으로 서바이벌하는 느낌이긴하다...ㅋㅋㅋㅋ

그래도 여행 좋아하고 블로그 운영중이라면

한번 도전해보아도 좋을듯!




먼저 1차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에어서울의 장점과

자신의 여행스타일 및 계획을 기획서 형식으로 블로그에 업로드하고

그 뒤에는 가이드라인에 따라서 후기를 업로드하면 되는듯!

콘텐츠를 잘 만드는 사람에게 유리할것 같다 ㅋㅋ

사진 잘 찍는 사람에게도!ㅋㅋㅋ




굳이 3차까지 가지 않더라도 일본 동남아 여행이라도 한다면

진짜 좋을듯 ㅋㅋㅋㅋㅋ

혹시라도 여행블로그 운영중이라면

한번 도전해보아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