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6월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항공권 얼리버드 특가!

by aahyeon 2018. 6. 5.
반응형






6월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항공권 얼리버드 특가











드디어 시작된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얼리버드 프로모션!

사실 어제부터 할줄알고 들어가봤는데 안해서 ㅋㅋ

오늘부터는 하지 않을까했는데 정말 오늘부터 시작했음 ㅋㅋㅋ



근데 보니까 얼리버드항공권이라도 못해도 3달전이었는데

이번에는 텀이 좀 많이 긴것 같다....

벌써 12월달 얼리버드 항공권임

12월 1일부터 2월 19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데

노선별로 상의하고 출발 제외기간도 있으니까

각각 체크해보는게 좋을듯!




마찬가지로 오즈드림페어 일본 노선들부터!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나고야 센다이 이렇게 있는데

가격대는 대부분 괜찮다!

특히 아시아나 후쿠오카 노선 가격대가 괜찮앗어 추천함

LCC도 솔직히 위탁수화물 추가하면 보통 20만원안밖이라

얼리버드로 미리 구매해두면 좋을듯!!





그 외에도 중국 노선들도 있음

상하이도 있고 베이징도 보이고~





또 요즘에 뜨고 있는 하바롭스크 노선도 보인다

사할린 노선도 있고~

홍콩 타이베이 노선도 보임!

개인적으로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할때마다 구매충동드는게 ㅋㅋㅋ

홍콩이랑 타이베이 노선인듯 ㅋㅋㅋ

진짜 LCC에 위탁수화물 추가한 가격하고 큰 차이가 없음






또한 동남아 노선드로 판매하고 있음!

보면 세부 호치민 푸켓 싱가포르가

이번 6월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프로모션에 포함되었다

물론 날짜는 출발제외도 있고 싱가포르는 한정판매라

출발일이 정해져있음!!






그 외에 미주노선들도 보인다!

이번 6월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프로모션의 경우에 미주노선은

1월 12일부러 2월 28일까지의 항공권을 판매하고 있음

12월달이 미국 여행 성수기여서 그런듯?





또 아시아나 프랑크푸르트 런던 파리 이스탄불 노선도 판매한다

여름 성수기 시즌 가격대를 생각하면

직항에 이정도 가격이면 진짜 괜찮은 가격대로 판매하는듯!!



혹시라도 미리미리 여행계획을 세워두는 편이거나

6월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특가를 기다리고 있었다면

요번 항공권 특가들 추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