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제주도 여행 준비 딜카 최대 48시간 무료 대여 이벤트!

by aahyeon 2018. 6. 10.
반응형






제주도 여행 준비

딜카 최대 48시간 무료 대여 이벤트












제주도 여행을 준비한다면 렌트는 필수인것 같다

뚜벅이 여행도 할 수 있지만 생각보다 대중교통이 안좋아서

솔직히 렌트를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음 ㅋㅋㅋ



그러다보니 제주도에 렌트업체가 많아졌지만

아무래도 비용이 부담스럽다면

딜카에서 진행중인 48시간 체험권 무료 대여 이벤트를 참고하라고 하고싶음!






딜카 회원가입하고 딜카앱을 다운받으면

수도권부터 제주도까지 딜카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생성된다고 함!

이걸로 바로 쿠폰 적용해서 예약하면 된다 ㅋㅋㅋ

서울에서도 렌트가 필요하다면 이용해봐도 좋을듯 ㅋㅋ





이미 딜카를 가입한 상황이라면

아쉽지만 24시간 이용도 가능하다

쿠폰코드인 제주여행은딜카 를 입력하고 예약하면 됨!!

딜카 회원이라면 누구든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은듯 ㅋㅋ





딜카는 앱으로 예약도 가능하고 서류 없이 바로 픽업가능하니까

제주도 여행을 급하게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것 같음 ㅋㅋ

그리고 전기차고 관광지 주차장을 대부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듯!

생각보다 이것저것 혜택이 많은 것 같다 ㅋㅋ





혹시라도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딜카 회원가입하거나 쿠폰으로 알차게 렌트해서 여행하는걸 추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