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아시아나 항공 오즈드림페어 8월에도 가격대 괜찮네!

by aahyeon 2018. 8. 8.
반응형









아시아나 항공 오즈드림페어

















아시아나항공에서 오즈드림페어를 시작했다

사실 아시아나가 지금 여러가지 사건이 있어서 ㅋㅋ

8월 오즈드림페어는 안하는게 아닐까했는데

보니까 시작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아나 8월 오즈드림페어의 경우

8월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고

출발기간이 노선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10월 12일부터 12월 20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사실상 겨울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인듯





아시아나항공 오즈드림페어에서 제일 추천하는건

바로 일본 노선들이다

일본노선은 정말 LCC 할인운임이나 정상운임 항공권하고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서 기내식이나 이런저런걸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대의 항공권이라

오즈드림페어에서 제일 추천하는 항고권들임 ㅋㅋㅋ










그 외에도 8월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에 추가된 곳들도 보인다

알마티랑 타슈켄트는 이번에 추가된 지역같고

그 외에도 하바로프스크랑 사할린 항공권도 판매한다

러시아 항공권은 가격대가 나쁘지 않은듯







그 외에도 방콕 하노이 세부 마닐라 항공권도 판매하는데

아시아나 동남아 항공권 역시 가격대가 괜찮다!

저정도면 LCC에서 위탁수화물 추가한 가격대인데다

스케쥴도 LCC들보다 좋긴하다 ㅋㅋㅋ

동남아는 일본노선과 다르게 비행시간이 기니까

좌석이 넓은 것도 생각해보는것이 좋을듯








미국노선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다

12월 중간까지의 항공권이긴 하지만 준성수기 기준인데

직항인걸 감안하면 항공권 가격대가 괜찮은듯

다만 기내식이 나올지 ㅋㅋㅋ도 의문이고

정비문제도 제기되고 있어서 장거리는 잘 알아보고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다고 생각한다...ㅋㅋㅋ





그 외에도 아시아나 유럽 노선들도 특가를 진행하는데

아무래도 대학생 방학 직전에 시작하는 항공권 프로모션이라 그런지

항공권 가격대가 나쁘지 않은 편이다

보니까 로마랑 바르셀로나 베네치아도 추가되어서

원하는 곳으로 여행하기 더 편리할듯!

바르셀로나같은 경우 이번에 취항해서 더 좋을것 같기도 하다 ㅋㅋ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는 가격대가 괜찮지만

아무래도 요즘 아시아나 이슈들, 기내식이나 정비 관련해서

잘 알아보고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