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대구출발 해외여행 제주항공으로 도쿄여행도 가능

by aahyeon 2018. 9. 9.
반응형









대구출발 해외여행

제주항공 대구 나리타 노선 취항




















제주항공에서 대구출발 해외여행 노선을 증편한다고 한다

보니까 도쿄 나리타 노선을 새로 취항한다고 하는데

이제 LCC들도 지방 공항에서 출발하는 노선들을 많이 늘려가는듯

대구에서 출발하는 해외여행지나 도쿄여행을 고민하고 있었다면

이번 제주항공 도쿄 나리타 노선 취항 특가를 둘러봐도 좋을듯







이번 대구출발 해외여행 제주항공 도쿄 노선 취항 기념 특가는

9월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고

10월 28일부터 2019년 3월 30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한다

편도 총액 약 5만원대로 왕복 10만원대부터 시작이니까

생각보다 괜찮은것 같음

도쿄 나리타 항공권은 인천이나 부산이나 편도 10만원대가 넘어가니까

위탁수화물을 추가해도 인천 출발보다 저렴할수도 있을것 같다








위에가 대구출발 노선의 항공스케쥴인데

매일 운항하는까 나쁘지 않은것 같긴하다

근데 새벽 6시 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일찍이긴한데 잘만 활용하면 하루 여행하는거니까

스케쥴보고 선택하면 될 것 같고

올때는 또 11시도착이지만 수속하고 뭐하고하면 12시가 넘을것 같으니

자차가 있거나 한 사람에게는 좋을것 같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야하거나 한다면 숙박을 알아보거나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할듯




운항스케쥴이 조금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대구 출발 해외여행 노선 취항 기념 특가 가격이

생각보다 괜찮은 편이어서 혹시라도 관심있다면

항공편 스케쥴이 아쉽지만 한번 살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