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동남아 항공권 특가 끝판왕 제주항공 특가 글쎄?

by aahyeon 2018. 9. 19.
반응형








제주항공 동남아 항공권 특가

















제주항공에서 동남아특가 끝판왕이라는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부터 12월 출발 필리핀 베트남 태국 라오스 여행을 위해서

제주항공 동남아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고하는데

과연 정말 끝판왕 특가일지 한번 체크해보기로 했다 ㅋㅋㅋ




먼저 이번 동남아 항공권 특가는 9월 18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되고

11월 1일부터 12월 12일까지 여행할 수 있는 동남아 항공권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날짜는 조금 빠듯하긴하지만 준성수기 기준이어서

나쁘지 않은것 같음 ㅋㅋㅋ







일단 제주항공에서 취항하고 있는 필리핀 노선부터~

보다시피 인천에서 출발하는 마닐라 세부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데

왕복 약 10만원대부터 가능하다

항공권 가격만 본다면 나쁘지 않지만 솔직히 끝판왕 특가는 아님ㅋㅋㅋㅋㅋ

제주항공 트래블 라운지에서 세부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10%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겸사겸사 세부 여행 일정 짜면서 한번 돌아봐도 좋을것 같다







다음으로는 제주항공 베트남 노선 항공권들!

인천 출발 항공권도 있고 무안 출발 항공권도 있다

인천출발은 하노이 다낭 호찌민이고 무안은 다낭여행을 할 수 있지만

11월 13일까지만 가능하다고 하니까 날짜 체크해서 하는게 좋을듯

가격은 편도 약 12만원대부터 시작이고 호치민이 편도 17만원대로

생각보다 비싼편임

준성수기를 감안하면 나쁘지 않지만 역시 끝판왕은 아니다 ㅋㅋㅋㅋㅋㅋ

제주항공 트래블라운지에서는 하노이 하롱베이 디럭스 크루즈를

10% 할인받을 수 있다고하니까 하노이 여행시 참고하면 좋을듯

하롱베이 크루즈 괜찮다고 하던데 할인해서 하면 더욱 좋을것 같긴하다







그리고 제주항공 태국 노선인 방콕 항공권도 특가로 판매한다

방콕은 인천하고 부산에서 출발하는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고

편도 약 20만원대라 준성수기 기준으로 반영된것 같긴하다

왕복 약 40만원대인데 솔직히 저렴하다고 느낄수없는 가격인듯

방콕여행시 빠질 수 없는 마사지를 위해서

제주항공 트래블라운지에서 15% 할인해 예약이 가능하다고 한다









그리고 마지막 동남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으로

인천 출발 제주항공 비엔티안 항공권도 포함되었다!

보니까 편도 약 14만원대로 나쁘지 않은듯?

비엔티안 여행시에 동굴 짚라인에 블루라군까지 일일투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할인해서 판매한다고 하니까 비엔티안 여행 예정이라면

한번 살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그리고 베트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베트남 롯데마트 SPEED L 제휴 프로모션으로

제주항공 회원이라면 단독제휴 10% 할인을 누릴 수 있다고하니

호텔로 배달받아야한다면 요 혜택도 체크해보는게 좋을것 같다




일단 동남아 항공권 특가라고 하는데 준성수기 기준으로는

나쁘지 않은 가격대지만 끝판왕~까지는 아닌것 같다

거기다 제주항공 특가 항공권은 위탁수화물 미포함이라

기내수화물 7KG만 반입가능한데 그걸 생각하면 글쎄...ㅋㅋㅋㅋㅋ

일단 잘 살펴보고 여기저기 비교해본 후에 구매하는게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