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여행엔 BC카드 항공권 이벤트 이번엔 바르셀로나

by aahyeon 2018. 9. 30.
반응형









여행엔 BC카드 바르셀로나 항공권 이벤트

















여행엔 BC 카드 이벤트 8탄이 진행된다고해서 후다닥 확인해보았더니

이번에는 바르셀로나 항공권을 추첨을 통해서

단돈 99,000원에 판매한다고 한다

솔직히 진짜 되면 대박인듯 ㅠㅠ 99,000원에 물론 유류할증료나 이런게 붙겠지만

그래도 왕복 약 15만원정도에 바르셀로나를 가는거니까

되면 대박인 이벤트니까 BC카드 사용하고 있다면 무조건 응모해보는게 좋을듯하다

물론 당첨 인원은 20명이어서 엄청 경쟁률이 높지만

그래도 한번 참여해볼만한 이벤트인것 같긴하다






이번 여행엔 BC카드 이벤트는 아시아나 항공권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고

만약에 이번 이벤트 당첨시 바르셀로나 항공권 사용 날짜는

1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그리고 1월 21일부터 31일까지,

2월 22일부터 3월 31일까지로 정해져있긴 하다

또 그 안에 일부 일자 제외여서 가는데 제한이 있긴하지만

10만원대 바르셀로나 갈 수 있다면 감당할만한듯 ㅋㅋㅋㅋ

거기에 아시아나항공이니가 위탁수화물 포함에다가 직항인데

10만원대만 진짜 대박 항공권인것 같다 ㅠㅠ!






지난 여행엔 BC카드 항공권 이벤트들은 한달 내내하기도 하고 했었는데

이번 여행엔BC 인생특가 8탄의 경우에는

10월 1일부터 14일까지만 짧게 진행하니까

그냥 보자마자 로그인하고 응모하는게 제일 좋을듯

날짜 까먹고 응모조차 못하면 너무 아쉬울것 같다 ㅠㅠ

응모는 페이북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는데 이름, 휴대폰번호 입력후에

당첨자 개별연락으로 알 수 있다고 함!

아 문자오면 정말 좋을것 같다....ㅋㅋㅋㅋㅋ






당첨자 발표는 10월 29일이고 예매는 10월 30일까지로 엄청 짧다

그래서 대충 여행갈 날짜를 고민해두고 응모하는게 좋긴할듯

물론 20명이어서 될까 싶긴하지만...ㅋㅋㅋ

그리고 1인 2매여서 최대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니까

친구나 가족하고 여행간다면 더욱 좋은 찬스일것 같다






다음 여행엔 BC카드 항공권 이벤트도 보니까 LA라고함 ㅋㅋㅋ

좀 많이 대박인듯!

지난번 미주노선 항공권 이벤트 놓쳐서 아쉬웠는데

이번 10월 항공권 이벤트하고 11월 이벤트는 무조건 신청해야할 것 같다 ㅋㅋ




BC카드를 이용하고 있다면 여행 갈 수 있는 날짜가 된다면

여행엔 BC카드 바르셀로나 항공권 이벤트

꼭 응모하는걸 추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