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에어서울 2주년 생일파티 항공권 특가 괜찮은데?

by aahyeon 2018. 10. 4.
반응형









에어서울 2주년 생일파티 항공권 특가



















에어서울에서 국제선 취항 2주년을 맞아서 생일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실상 2주년 맞이 에어서울 항공권 특가인데

항상 특가라고하고 비쌌던 에어서울 특가 프로모션과는 다르게

이번엔 가격대가 괜찮은것 같음 ㅋㅋㅋ

가을 겨울 해외여행 고민중이라면 살펴봐도 좋을 것 같은 디자인이라

아직 하반기 항공권을 구매하지 않았다면 살펴봐도 좋을것 같다







이번 에어서울 2주년 생일파티 항공권 특가는

10월 4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고 10월 5일부터 12월 19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딱 가을 겨울 해외여행 항공권 특가인듯 ㅋㅋㅋ

에어서울은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도 잘 안하니까 이기회에 구매해서 항공권을

잘 구매하는것도 좋은 기회일 것 같다







보니까 에어서울 일본노선은 다 특가로 판매하는것 같음!

생각보다 평상시에 특가 가격보다는 가격대가 괜찮아서 ㅋㅋㅋ

위탁수화물 미포함 가격이긴 하지만 고려해볼만한 가격인듯

보니까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항공권도 판매하고

구마모토 요나고 도야마 다카마쓰 시즈오카 항공권도 판매한다고 한다

에어서울은 LCC중에서 일본 소도시를 많이 가는 항공사니까

조용한 곳에서 일본여행을 하고 싶다면

이번 에어서울 2주년 기념 항공권 특가를 노려보는것도 괜찮을듯







그 외에도 동남아 다낭 코타키나발루 항공권도 판매하고 있고

괌 홍콩 항공권도 판매한다고 함!

가격대는 나쁘지 않은것 같은데 다낭 코타키나발루는 가격대가 좀 있는듯

괌하고 홍콩은 가격대가 괜찮아서 ㅋㅋ

홍콩하고 괌 에어서울 항공권은 추천함!




에어서울은 다른 LCC보다는 좌석도 넓은 편이라서

멀리가는 항공권에 한해서는 진짜 괜찮은듯

나름 넓으니까 편안하기도 하고 ㅋㅋ

가을 겨울 해외여행 항공권을 찾고 있다면

에어서울 2주년 생일파티 항공권 특가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