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8 구마모토

구마모토공항 국제선 볼 것 없으니 국내선에서 놀다가세요!!!

by aahyeon 2018. 11. 25.
반응형








구마모토 공항 국내선 국제선













구마모토 여행을 다녀왔다!

어떤 분의 사진을 보고서 너무 가보고 싶은 곳이 있어서 2박 3일로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재미있었고 알찬 여행이었음 ㅋㅋㅋㅋ

일단 구마모토 여행 포스팅은 구마모토 공항 포스팅부터!!

구마모토 공항은 국제선, 국내선으로 되어있는데

아무래도 일본 소도시에 속하다보니까 공항이 작다 ㅋㅋㅋㅋ

국내선도 국제선도 작은 편인데

그나마 구마모토 공항 국내선이 할것이 많음

그래서 국제선에서 티켓팅하고 국내선에서 시간보내다가

국제선가도 되고, 국내선에서 놀다가 국제선가서 티켓팅해도 될듯

구마모토공항 국내선하고 국제선하고 터미널 거리는 한 10분정도밖에 안된다








구마모토하면 구마몬이고 구마몬하면 구마모토이다보니까

구마모토 공항 국내선은 대부분 구마몬 관련한 제품들이 많았음!

여기서 기념품이랑 구매해서 면세받아도 된다

물론 5000엔 넘어야하긴하지만 ㅋㅋ

면세 챙겨달라고하면 여기저기구매해도 영수증 다 부착해주니까

그냥 공항에서 다량으로 구매하고 면세받아도 좋을듯~~








구마몬이 그려진 음식들이나 기념품들이 대부분이었음

보니까 그냥 센베에도 구마몬 그려서 팔고 이런 느낌?ㅋㅋㅋ

국이나 구마모토의 제품인 말고기같은 제품들에도 구마몬이 그려져있었다

또 고구마도 유명해서 고구마 앙금이 들어있는 떡이나 과자종류도 있어서

맛보고 구매할수도 있으니까 구매해도 좋을듯!

고구마 앙금 들어간 과자 하나 먹어봤는데 달달하니 맛있었음 ㅋㅋㅋㅋ

 







또 구마몬이 그려진 라멘들도 있었는데 구마토에서만 먹을 수 있다는 타이피엔도

요렇게 구마모토 공항 국내선에서 판매하고 있었음!

관광지나 쇼핑 아케이드 거리 돌아다니면서는 사실 잘 못봤는데

공항오니까 진짜 많았다 ㅋㅋㅋㅋ

타이피엔 먹어보고 좋았거나 아니면 못먹었는데

구마모토 기념품으로 구매하고 싶다면

구마모토 공항 국내선 면세점에서 구매해도 될듯!

타이피엔이 개인적으로 일본식 라멘보다 맛있었는데

나가사키 짬뽕 느낌하고 비슷한데 면이 당면이어서 더 맛있게 먹었당







그 외에도 가챠도 이렇게 나 많음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가챠 하고싶어서 구마모토 여행중에도 애니메이트도 가고

여러곳에서 가챠를 찾았는데 구마모토 공항이 더 많았다 ㅋㅋㅋ

잔돈 남았거나 가챠하고 싶으면 걍 공항에서 해도 될듯

또 pp카드로 입장 가능한 라운지도 국내선에 있다

이미그레이션 전에 있어서 티켓팅하고 국내선 와서 이용하면 될듯!

나도 잘 이용했다 ㅋㅋㅋ 별건없지만 시간보내고

간단한 음료도 마실 수 있어서 나쁘지 않았음

워낙 구마모토 공항에서 할것이 없어서 ㅠㅠㅋㅋㅋㅋ




혹시라도 구마모토 여행하고 나서 국제선 티켓팅하는데

시간이 많이 남았다면 국내선부터 여행하고 가는게 좋음!

그리고 보통 국제선은 3시간 전 티켓팅 가능한데 구마모토공항에서는 2시간 전 오픈이니까

일찍가도 소용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해서 좋은 여행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