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2019 진에어 진마켓 할인쿠폰들까지? 대박인데

by aahyeon 2019. 1. 14.
반응형








2019 진에어 진마켓 할인쿠폰들

















제주항공 찜특가가 생각보다 빨리 진행되어서 그런지 몰라도

2019 상반기 진에어 진마켓은 언제하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진에어 진마켓이 시작된다고 한다 ㅋㅋㅋㅋ

제주항공 찜특가도 괜찮고,

유럽이나 미국에 간다면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도 좋긴하지만

사실 위탁수화물이 포함되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건

진에어 진마켓이 짱장인것 같다 ㅋㅋㅋ

그래서 개인적으로 진에어 진마켓을 더 좋아하고 자주 예매하는편임!











2019 상반기 진에어 진마켓은 1월 15일 오전 10시에 오픈한다고 한다!

생각보다는 좀 늦게 오픈하는것 같긴한데

오전이어서 ㅋㅋㅋ 회사다니거나 직장인들은 좀 참여하기 어려울지도?

그래도 이번에는 할인쿠폰도 있고 여러가지 혜택들이 있어서

10월까지 여행을 갈 예정이라면 이번에 둘러보는게 좋을것 같긴하다






위탁수화물이 포함된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진에어 진마켓은

1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하고

1월 20일 밤 12시까지 남은 항공권들을 계속 판매한다고 한다

판매하는 기간은 3월 31일부터 10월 26일까지인데

일부기간 제외인걸보면 추석이나 휴무가 잘 끼어있는 황금주간 같은 경우

제외될 확률이 좀 높아보이긴하다...ㅋㅋㅋㅋ








이번 2019 진에어 진마켓의 경우에

1월 15일 오전 10시에는 국내선을 포함 동북아 티켓이 오픈되고

1월 17일 오전 10시에 괌, 동남아 노선이 오픈한다고 한다

아무래도 서버 다운이나 이런 문제로 노선을 좀 분산한것 같긴한데

진에어 진마켓이 이렇게 분산한적이 있었나 싶기도 해서 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오픈되는 노선의 날짜를 잘 보고 대기하는게 중요할것 같다

근데 솔직히 15일이나 17일이나 사람들이 엄청 몰리긴할것 같음 ㅋㅋㅋㅋ










그리고 1월 18일 금요일 오후 5시에는

시즌 마감 기념으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가 오픈되는데

아마도 진마켓 특가 말고 일반 항공권에만 적용가능할수도 있긴해서

1월 18일까지 여행지를 못잡았거나 원하는 스케쥴이 없어서

예약을 못한 사람이라면 할인코드 받아서 적용한 후에 ㅋㅋㅋㅋ

항공권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해봐도 좋을 것 같긴하다

추가할인이니까 진마켓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가격에도 할인 가능할것 같기도함










또한 100% 당첨되는 할인쿠폰, 지니쿠폰을 나눠주었는데

아쉽게도 13일까지였다 ㅠㅠ

기존회원은 3천원, 신규회원이나 휴면회원을 해제한 경우에는 5천원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인데

뭐 액수가 크지 않아서 ㅋㅋㅋ 아쉬워할 필요는 없을듯

커피 1잔 덜 마시면 되는거니까 ㅋㅋㅋㅋ







나는 딱 13일 11시쯤 접속해서 받을 수 있었다 ㅋㅋㅋㅋㅋ

3천원...이 조금 짜게 느껴지기도 하긴한데

뭐 일단 쿠폰 받았으니까 이번 2019 진에어 진마켓에서 결제하게 된다면

한번 사용해보긴 할 생각임!







또한 이번에 진에어 진마켓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에 적용가능한

최대 2만원 할인 쿠폰도 나눠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비씨카드랑 삼성카드로 결제시에 적용가능한 쿠폰이다!

아쉽게도 둘다없어서...아 좀 속쓰림 ㅋㅋㅋㅋㅋㅋ

엄카찬스로 해야하나 고민하고 있는데

2만원이면 ㅠㅠ 솔직히 꽤 큰 돈이어서 웬만하면 쿠폰 받아서

해당 카드로 결제하고 할인받는걸 추천한다







물론 노선에 따라서 조금 치사하긴 하지만 ㅋㅋㅋㅋ

쓸 수 있는 카드를 정해두긴했다

국내선하고 동북아 단거리 노선은 비씨카드 결제로 추가 2만원 할인이 가능하고

동남아 대양주 노선의 경우에는 삼성카드 결제시에 추가 2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그래서 일본이나 중국 여행 고민중이라면 비씨카드 결제를 해야지 할인받을 수 있고

괌이나 하와이, 치앙마이 등등의 노선은 삼성카드로 결제해야지 할인쿠폰 적용이 가능하니까

이점을 체크해서 알맞게 결제하는게 좋을것 같다








물론 할인쿠폰도 그냥 주지는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비씨카드의 경우에 선착순 1000명으로 1월 15일 오전 10시에 오픈됨가 동시에 다운가능하다

그러니까 노선 잡기도 힘들텐데 이 이벤트 페이지까지 들어와서

쿠폰을 받아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삼성카드도 마찬가지로 1월 17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1000명으로

다운받아서 적용이 가능하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실상 불가능에 가까운게 아닐까....이걸 어떻게 받앜ㅋㅋㅋㅋㅋㅋ

이벤트페이지랑 항공노선 찾는 페이지 각각 켜두고 있다가 다운받아야할듯




여러모로 좀 할인쿠폰 같은게 아쉽긴하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만약에 받으면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니까

2019년 여행 계획을 이미 다 세워두었거나 가고싶은 나라가 있었다면

이번 2019 진에어 진마켓 한번 둘러보는것도 좋을 것 같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