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피치항공 7주년 기념 오사카 도쿄 오키나와 항공권 특가

by aahyeon 2019. 3. 30.
반응형

 

 

 


피치항공 7주년 기념 오사카 도쿄 오키나와 항공권 특가

 

 

 

 

 

 

피치못할때 탄다는 피치항공에서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연착이 거의 90% 있는 항공사라서 ㅋㅋㅋㅋ

일정에 여유가 있다면 이용해볼만한 곳이긴한데

7주년 기념으로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해 살펴보았음!

도쿄나 오키나와 항공권은 괜찮은것 같은데 다른 항공권들은

솔직히 다른 LCC 항공사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가격이라서

크게 메리트가 없어보이긴했다...ㅋㅋㅋㅋ

 

 

 

 이번 피치항공 항공권 특가의 경우에 3월 30일부터 4월 1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항공권으로 출발할 수 있는 여행기간은

4월 3일부터 7월 11일까지라고한다!

급하게 여행준비를 해야하는 분들이나, 바로 항공권을

구매해야하는 상황이라면 나쁘지 않은듯하다

인천을 출발하는 오사카 항공권은 요일별로, 날짜별로 다르지만

약 5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물론 이게 위탁수화물 미포함 가격이어서

수화물을 들고 탑승하고 싶다면 추가로 옵션에서 선택해야한다

보통 편도당 한 2만원정도에 구매할 수 있으니까

왕복으로 계산하면 최종가격에 4-5만원정도 추가하면 위탁수화물 포함해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을것 같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피치항공 항공권 특가도 그렇고,

LCC들 특가는 진에어를 제외하고 대부분 위탁수화물 미포함이어서

정말 간단하게 기내수화물로 즐길 수 있는 사람들이나

혹은 위탁수화물 추가한 가격으로도 항공권 특가일 경우에만

바로 결제하게 되는것 같음 ㅋㅋㅋㅋㅋ

 

 

 

 

부산에서 출발하는 오사카 항공권도 있다!

근데 확실히 피치항공은 대부분 인천에서 출발하는듯 ㅋㅋㅋ

그 외에도 오키나와 도쿄 항공권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오키나와랑 도쿄 항공권이 괜찮은것 같다

다른 여행지들, 오사카항공권이나 삿포로 항공권 등등은

솔직히 크게 메리트가 없어보이는게 ㅋㅋㅋ

다른 LCC 항공사 할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가격이라 ㅠㅠ

도쿄나 오키나와 항공권이 그나마 저렴한 것 같아서 추천하고싶다

보통 도쿄나 오키나와는 왕복으로해도 18만원대부터 시작이어서

20만원을 훌쩍 넘는 항공권 가격인데,

이번 피치항공 7주년 항공권 특가에서는 그보다는 저렴하거나

위탁수화물 추가로 최저가에 가깝게 구매할 수 있으니까

생각보다 괜찮은것 같다 ㅋㅋㅋㅋ

 

 

 

 

 

물론 이번 항공권은 출발하는 요일에 따라서 가격대가 다르니까

요일을 잘 보고 결정하는것도 좋을것 같다!

 

솔직히 이번 피치항공 7주년 항공권 특가는

주말을 끼고 구매한다면 메리트가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기존에 LCC 항공권 특가에서도 구할 수 있는 가격이라

잘 살펴보고 구매하는게 좋을 것 같고,

피치항공 환불은 정말 복잡하고 어렵고, 특가의 경우

환불이 안되는 경우도 있으니까 꼭 갈 수 있는 날짜에 구매하는게 좋음

또 연착은 정말 10분이라도 있으니까 ㅋㅋㅋㅋ

그걸 참고하고 구매하면 될 것 같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