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고베

고베여행 고베 야경보러 하버랜드 모자이크로 고고!

by aahyeon 2016. 12. 16.
반응형










고베여행

고베 야경 하버랜드 모자이크




















고베는 정말정말 야경만 보고싶어서 1박을 하고 야경을 보는걸로했다

근데 좋은 선택은 아니었음..


일단 고베에 괜찮은 게스트하우스가 적고, 교통도 생각보다 불편하다 ㅜㅜ

역에 빨리 짐을 두고 야경보려고 했는데 ㅜㅜ 생각보다 교통이 불편해서 지하철 타고 ㅋㅋ 엄청 걸어서 도착했다












그래도 고베여행까지 왔는데 ㅜㅜ 여기는 가야지!하고 하버랜드 모자이크 야경을 보러 포트로 향했다

역에서 살짝 떨어져있는데 지하로 가도 연결되고 지상으로 가도 연결된다

가는 길이 너무 이쁘게 꾸며져있어서 사진을 안찍을 수 없었음 ㅜㅜ


내가 사용하던 소니 카메라가 망가져서 ㅋㅋㅋ리코 GR로 찍었는데도 이정도다

리코 GR이 야경이 잘 안찍히기로 유명한데도 이정도니까 실제 눈으로 보면 더 이쁘당











낮에 도착했다면 호빵맨 뮤지엄도 가고 모자이크 안에 쇼핑몰도 둘러보고 할 수 있었을것 같은데 ㅋㅋ

아쉽게도 야경보고 다음날도 아침에 가야하는 일정이어서 ㅜㅜ 나중에 고베만 여행을 다시 와야겠다 싶긴했다

의외로 고베도 볼것들이 많은듯











슬슬 보이는 3대 야경인 고베 야경

솔직히 말하자면 ㅋㅋㅋ 유럽여행을 막 마치고 도착했고

유럽에서 하도 멋진 야경들을 많이 보아서 그런지.. 사실 별 감흥이 크게 없었다ㅜㅜ












고베 야경이라고 불리우는 이 장면, 이 프레임!

나도 사진을 열심히 찍었지만, 사진으로 보면 이쁘나 실제로는 다소 실망할수도 있다

굳이 목표를 잡고 가서 봐야할 정도는 아닌것 같음 ㅜㅜ

고베여행을 하고 야경을 본다면 좋겠지만, 나처럼 야경만 보러 고베에 간다면 그건 실망할수도 있을것 같다..











옆에 호텔에서 멋진 야경쇼도 하고 해서 심심하지는 않았음

보니까 현지인들도 맥주를 한잔씩 하면서 바라보고천천히 즐기기에 정말 좋은 곳이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

나중에 친구를 만들어서 같이 오면 정말 좋을것 같은 곳이었음 ㅋㅋㅋㅋ

물론 야경만 보러 간다면..솔직히 그냥 본다!에 의의를 두는게 좋을것 같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