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터키 카파도키아 혼자 여행 괴레메 카페 omurca art cafe 후기!

by aahyeon 2017. 4. 20.
반응형


터키 카파도키아 혼자 여행 

괴레메 카페 omurca art cafe 후기













트립어드바이저에서도 평이 높고

이색적으로 보여서 가보고 싶었던

괴레메 카페 omurca art cafe!

일단 찾기는 조금 어렵다

골목길 안쪽에 있어서 구글지도 GPS켜고 가서 찾아야함!










고양이들이 많아서 좋았던

괴레메 카페 omurca art cafe

고양이만 한 4-5마리정도 있었다!

고양이 알레르기가 심하거나 

고양이가 무서우면 안가는게 좋을듯 ㅋㅋ


터키여행하면서, 그리고 이 카페 오면서 좋았던게

고양이들이 사람을 봐도 도망을 안간다 ㅜㅜ

우리낙라 길고양이들도 그랬으면










omurca art cafe는 괴레메 카페로 유명한데

특히 동굴 카페로 유명하다

근데 나는 점심 식사하러 갔음 ㅋㅋㅋ

채식주의자를 위한 식단이 있는걸로 유명한데

가서  고기가 그나마 들어있는 메뉴로 주문했다

그리고 콜라가 없어서 사과주스로 주문완료!










밥하는지 알았는지 

고양이들이 괴레메 카페 omurca art cafe 안으로 

들어오기 시작했다 ㅋㅋ

그러다 눈마주친 고양이 ㅋㅋ









밥이 나오는데까지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걸렸다..

혼자 운영하셔서 그런지 3-40분이 걸렸음










이 괴레메 카페 omurca art cafe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이유는

이런 코지한 인테리어와 분위기 때문인것 같다

터키에서도 이색적인 공간이었음

구경하느라 시간을 보내는데 지루하진 않았다










나보고 갑자기 한국 사람이냐고 물어보길래

맞다고 했더니 자기 아들이 한국에 간적 있다고했다

그리고 그때 봤다는 론리플래닛을 보여주었다

근데 진짜 충격이었음...

전통 스프나 우리나라 음식소개에

나도 안먹는 흑염소탕, 토끼탕, 보신탕이 적혀져있었고

전통음식에 메뚜기도 있었다..

몇년도판 론리플래닛인지 모르겠지만

진짜 충격이었다 ㅜㅜ 우리 그런 느낌의 도시가 아닌데..ㅋㅋ











수다를 떨다보니 등장한 메인디쉬

비쥬얼이 일단 대박이었다

야채야채한데 고기도 풍족해보이고~











빵도 있고 해서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다

아마도 괴레메 카페 omurca art cafe에서 식사한건

내가 오랫만일지도 ㅋㅋ

보통 카페라 차이티나 커피정도만 먹고 갈텐데 ㅋㅋ











엄청 배부르진 않았고 간도 살짝 싱거웠다

가격은 카파도키아에서 평범한 수준?

근데 위생상태가 살짝 의심되어서 ㅜㅜ

괴레메 카페 omurca art cafe 식사는 추천안하고

커피나 티만 마시라고 하고싶다


분위기 자체는 꽤 좋았고 주인분도 친절했고

이야기하는것이 꽤 좋았다

시간이 된다면 가보라고 하고싶은 카파도키아 카페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