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부킹닷컴 10% 할인 코드, 숙소 예약 할 때 할인받자!

by aahyeon 2017. 8. 1.
반응형


부킹닷컴 10% 할인 코드

부킹닷컴으로 숙소 예약 할 때 할인














유럽여행 혹은 여름 휴가, 가을에 있는 추석 명절 여행 등등

다양한 여행시즌에 숙박을 예약할텐데

많은 사이트들중에서,

부킹닷컴에서 10% 할인받을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아고다도 보기도한데

보기 편하고 예약하기도 편하고

또 많이 사용해서 지니어스 회원인 부킹닷컴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한사이트만 쭉 사용했더니

이런 멤버쉽도 받을 수 있는것 같아요 ㅋㅋㅋ









부킹닷컴 지니어스는

원래 부킹닷컴 숙소 가격에 10%를 할인받아서 제공받고

또 지니어스 회원 특가가 따로 있으며

이른 체크인, 늦은 체크아웃, 공항 셔틀 등등 무료혜택이 가능합니다

또 지니어스라고 떠서 그런지 업그레이드도 자주 받는것 같아요 ㅋㅋ









부킹닷컴에서 숙소 예약하면서 가장 좋은건 무료취소!

짧게는 체크인 일주일 전까지

길게는 체크인 전날까지 무료취소가 가능한 상품들이 많아서

그걸로 예약하는 편이에요!

제가 내년에 베트남 여행가는데 

저렇게 무료 취소 숙소를 다다다 잡아두었어요 ㅋㅋ

좋은 상품들은 금세 나가다보니까

불안해서 저렇게 나중에 비교하려고 우다다 잡아두게 되더라구요 ㅋㅋ









지니어스 회원인만큼 열심히 리뷰하려고 합니다!

대부분은 다 리뷰한것 같아요 ㅋㅋ








이런 부킹닷컴에서 예약하실 분들을 위해서

제가 부킹닷컴 할인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

해당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셔도 되고


https://www.booking.com/s/11_6/lidya338  를 클릭하셔서

숙소를 예약하시면 10%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부킹닷컴 할인쿠폰이나

부킹닷컴 할인 팁을 찾으신다면

해당 링크 꼭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모두모두 여행 숙소는 좋은 곳으로

좀 더 저렴하게 함께 할인받아보아요!!!










반응형

'공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ngram-around  (1) 2015.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