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어부산 9월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 시작~

by aahyeon 2017. 9. 5.
반응형


에어부산 9월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







에어부산에서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을 한다

에어부산은 노선들이 참 탐나던데

이제 부산에서 서울로 올라오지 않고

부산에서 바로 출발할 수 있으니까 좋은것 같다






에어부산은 오늘부터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시작했는데

9월 항공권부터 12월 항공권까지 판매하고 있다

판매소진되면 마감되는 특가이니까

빠르게 살펴보는게 좋을듯






제주로 여행갈 수 있는 국내선 항공권도 보이고

일본이나 중국노선들도 보인다

나와 있는 노선은 편도 총액 기준이고

일본노선의 경우 생각보다 가겨이 참 괜찮은것 같다

물론 부산출발도 있고 대구 출발도 있음!







대만노선도 보이도 다낭이랑 울란바토르 노선도 보인다

아 울란바토르 노선 진짜 부럽다 ㅋㅋㅋㅋㅋ

몽골 꼭 가보고 싶은 곳인데

만약에 간다면 에어부산을 타야하는건가...ㅋㅋㅋㅋ







에어부산 프로모션이 좋은 이유는

아무래도 수화물이 20kg 무료고

기내식도 나온다고 한다! 근데 후쿠오카노선은 안나옴 ㅋㅋ

또 사전 좌석 지정이 무료라

다른 저가항공사들하고는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는것 같다




혹시라도 부산출발 항공권을 생각하고 있다면

이번 에어부산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를 노려보는것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