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미국일주

미국여행 포스팅 시작, 미국여행일정으로 스타트!

by aahyeon 2016. 9. 5.
반응형















미국여행 다녀온지 1년하고 조금 넘었다

진짜 미국여행은 시티별로는 참 잘되어있지만 유럽여행처럼 일주하거나 몇달로 가기에는 정말 정보가 없다

혹시라도 나처럼 여행하려는 사람들을 위해서 내가 여행하면서 필요했고, 찾았던 정보들을 공유하고자 한다!

직접 느끼고 배운것들이라 정말 꿀팁 오브 꿀팁일듯




미국일정은 간략하게




샌프란시스코 - LA - 라스베가스 - 시카고 - 뉴욕 - 워싱턴D.C - 나이아가라 (버팔로) - 뉴욕 - 시애틀 이다.


이루트는 근데 뉴욕부분에서 추천하지않는다 ㅋㅋ 워싱턴에서 뉴욕갔다가 나이아가라가는게 편함...ㅋㅋ

아무튼 자세한 일정들은 포스팅 시작전에 틈틈히 올릴테니까 참고하면 좋을것 같다

















사진을 보정하면서 유럽여행 못지 않게 미국에 다시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ㅠㅠ.. 진짜 다시가고싶음

언젠가는 미국 꼭 다시 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