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스쿠트 항공 특가 프로모션 + 10% 할인 코드까지~

by aahyeon 2017. 9. 13.
반응형


스쿠트 항공 특가 프로모션

10% 할인 코드까지










스쿠트 항공에서 13개의 목적지를

올인 요금으로 할인한다고 한다

거기에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코드까지 공유했다




프로모션 코드는 ESCAPE10 이다

FlyBag 혹은 FlyBagEat 예매시에만 가능하다고 한다









대만에 요즘 너무너무 가고싶어서

스쿠트항공 대만 노선을 검색해보았는데

이코노미석의 경우 24만원대여서..

흠.. 프로모션을 진짜 하는건가 싶었다

그리고 시간대가 너무 구려서 ㅋㅋㅋ

솔직히 추천을 하고싶은 프로모션은 아니다....ㅋㅋㅋ

시간대 진짜 최악임ㅋㅋㅋㅋㅋ








그래도 스쿠트 항공 프로모션이 마음에 든다면

회사끝나고 출발해야하는 일정이라면

나름대로 괜찮은 일정일수도 있을것 같다





혹시라도 관심있다면 홈페이지에서 예매해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