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홍콩 익스프레스 그랜드 세일

by aahyeon 2017. 9. 19.
반응형


홍콩 익스프레스 그랜드 세일









홍콩 익스프레스에서 오늘부터 그랜드 세일을 한다고한다

또...하는 기분이 없지 않아 들지만 ㅋㅋ

그래도 세일하면 좋은거니까~




물론 홍콩익스프레스는 사전에 후기를 잘 보고

구매하는걸 추천한다

워낙 여러가지 후기들이 있는 항공사라...

특가에 손이 안가는건 이유가 있는듯 ㅋㅋㅋ







예약 기간은 오늘부터 22일까지로 짧게 한다

여행기간은 2017년 10월부터 2018년 9월 30일까지로

약 1년정도의 항공권을 판매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최저 편도 총액이 3만원대라고 하는데

홍콩 익스프레스 특가의 경우 낚는게 심해서

직접 들어가봐야지 아는 경우가 많은것 같다 ㅋㅋㅋ









그래서 들어가봤음

일단 3만원대 편도 총액운임이 되려면

저기 10700원짜리 항공권을 구매해야하는데

아침 7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불가능이다

그 뒤에 항공권은 거의 5만원대로

나름 특가운임으로 구성한다고해도

이래저래 항공료 운임료 다 더하면 왕복 17만원대가 나온다

물론 수화물 없는 옵션으로.....ㅋㅋㅋ




급하게 홍콩 가고싶다면 상관없지만

개인적으로 그렇게 추천하는 그랜드세일은 아니다...ㅋㅋㅋ

그래도 수화물 없이 간단하게 홍콩여행하기에는

괜찮은 가격대이니 고려해보는것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