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훗카이도

겨울 훗카이도 삿포로 여행 후기

by aahyeon 2017. 9. 24.
반응형


겨울 훗카이도 삿포로 여행 후기











겨울 훗카이도 여행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을것 같다!

사실 훗카이도는 겨울여행으로 유명했는데

최근에는 여름 여행지로도 뜨고 있는것 같다 ㅋㅋㅋ

나는 여름, 겨울 둘 다 다녀와봤는데

둘 다 다른 매력을 지닌 곳이 훗카이도인듯하다









영화 러브레터를 재미있게 본 사람이거나

혹은 명장면을 아는 사람이라면

훗카이도에 눈쌓인 로맨틱함을 상상할텐데

눈을 좋아하고 겨울을 좋아한다면

정말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이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 눈이 펑펑온다 ㅋㅋ









여름에는 밭이었던 곳들에 눈이 펑펑오고

눈이 쌓이면서 정말 새하얀 눈들판이 뭔지 볼 수 있다

또 눈이 안오는 날은 깨끗하고 청명한 하늘도 볼 수 있다!

여러모로 자연적인 여행지를 좋아한다면

겨울 훗카이도 여행만한게 없을듯 ㅋㅋ

또 온천 좋아한다면 야외온천할때 정말 좋다!

겨울 훗카이도여행에서 야외온천했었는데

진짜 너무너무 만족했었음




다만 눈이 많이오면 기차 운행이 정지하거나

버스 운행이 정지하는 등등

겨울 여행시 교통편이 불편할수도 있다

 렌트를 하거나 겨울 교통편을 잘 알아보고 가는게 좋을듯!

나는 당시 교통편이 걱정되어서

그냥 패키지로 다녀왔다 ㅋㅋㅋ









겨울 훗카이도에는 크리스마스 마켓도 열리고

일루미네이션 행사도 있고

날짜만 잘 맞춰서 간다면 눈싸움 축제도 볼 수 있다




여름에 아름다운 꽃들이 있어서

볼거리가 풍성한 곳이 훗카이도라면

겨울에는 축제들이나 행사가 많아서

즐거운 여행지이기도 하다

겨울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훗카이도 삿포로 여행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