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세부퍼시픽 세부 보라카이 항공권 특가를 하긴하는데...

by aahyeon 2017. 9. 28.
반응형


세부퍼시픽 세부 보라카이 항공권 특가










세부와 보라카이, 그리고 마닐라 노선을 가지고 있는

세부퍼시픽 항공에서 특가를 한다고해서

한번 들어가보았다

일단 마닐라 노선은 약 7만원대,

세부나 칼리보는 약 8만원대에 판매하고 있어서

편도 가격으로 괜찮다는 생각에 들어가보았다






오늘 9월 28일부터 9월 30일까지 예약가능하고

여행날짜는 1월 1일부터 3월 30일까지이다

딱 겨울 시즌에 맞게 세일하고 있어서 세부퍼시픽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날짜로 찾아보았는데

일단 특가 상품이 있긴하다

근데 마닐라 경유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부도 칼리보도 특가 운임으로 하면

마닐라 경유해서 가는 노선이다.......




물론 저렴해서 좋기도하고

갔다가 마닐라 여행도 하면 좋으니까 좋게 생각하고 싶지만

이럴꺼면 차라리 국내 LCC를 타는게 나을듯

심지어 수화물 미포함임ㅋㅋㅋㅋ





마닐라 경유는 별로여서 직항 특가로 검색해보니

총액이 32만원대다

물론 수화물 미포함임ㅋㅋㅋㅋㅋㅋㅋ

특가를 하는데 이 가격이다..

이러면 뭔가 낚인 느낌이 큰데...ㅋㅋㅋㅋㅋ

그냥 한국 LCC항공사를 이용하는게 나을듯






이럴꺼면 차라리 사전에 경유 특가라던가

소규모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이라고 하던지ㅋㅋㅋㅋㅋ

뭔가 눈뜨고 코베인 기분이다.......




그래도 1월에 항공권이 이보다 비싸서

가는 날짜에 정말정말 항공권이 없다면

세부퍼시픽 항공권도 한번 찾아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