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에어서울 도쿄 홍콩 우베 취항 기념 항공권 특가

by aahyeon 2017. 10. 19.
반응형


에어서울 도쿄 홍콩 우베 취항 기념 항공권 특가






에어서울에서 도쿄 홍콩 우베 항공 노선을

새롭게 취항한다고 한다

드디어 에어서울을 타고 가볼만한 곳들이 생긴듯 ㅋㅋ




도쿄 노선의 경우에

10월 3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탑승하는 항공권에 한해서

10월 19일부터 10월 29일까지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또 이 에어서울 도쿄 노선을 구매하는 사람들에 한해

일본 노선 항공권과 커피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준다는데

도쿄 여행도 하고 겸사겸사 좋은 이벤트인듯



도쿄는 편도 총액 약 6만원대로

엄청 저렴하게 운행하는 편이긴한데

표가 오후 2시에 들어갔을때도 없었기 때문에 ㅠㅠ

많은 기대를 하지 않는게 좋다...




에어서울의 아쉬운 점 중에서

항상 비행기 시간표가 참 아쉬웠는데

이번 도쿄 항공권은 시간대도 좋다!

아침 10시 출발, 올때는 오후 1시출발이어서

무리하지 않은 일정을 짤 수 있기 때문에 

이번 신규 취항 항공권 특가는

그 점이 좋은것 같음 ㅋㅋ




홍콩도 신규 노선 취항 기념으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서울 홍콩 노선 기념 이벤트로는

덕링 크루즈 탑승권을 증정하고 있다니

혹시 되면 겸사겸사 좋을듯 ㅋㅋ

홍콩 편도 총액 가격은 약 7만원대에 판매한다

판매 기간과 탑승기간은 위에 도쿄 노선하고 일치한다






홍콩노선의 경우에는 시간대가 아쉽다..

가격은 쏘쏘하게 괜찮아서

12월 세일 시즌에 가볼까 했는데

시간대가 ㅋㅋㅋ 무리임 ㅋㅋㅋ

저녁에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야하는데

있는지도 모르겠고, 아침 도착이라 스케쥴이 꼬일수도 있다

그래도 홍콩여행을 가야한다면,

이번 에어서울 홍콩 항공권 특가 가격대는 꽤 괜찮다




최근에 우베 미스터리 코난 여행을 가는 사람들이

종종 있는것 같았는데

에어서울에서 우베 노선을 취항하다니 ㅋㅋㅋ

근데 우베는 계절 한정적 운항인것 같다

아무튼 항공권 구매 기간은 10월 26일까지이고

탑승기간은 10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우베 노선 구매자 이벤트의 경우 미스터리 패스, 코난 참가권 증정이라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면 가볼만한듯



여러곳을 한꺼번에 취항하는걸 본적이 없어서

좀 신기하긴 한것 같다 ㅋㅋ

가격은 취항 특가라고 초특가!인건 아니지만

에어서울은 비행기 기체가 큰 편이라

좌석 공간이 넉넉해 편한 비행이 가능하다고 한다

혹시라도 도쿄 여행, 홍콩 여행, 우베 여행을 고민한다면

이번 에어서울 특가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