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프로여행러를 위한 에어아시아 항공권 세일 시작~

by aahyeon 2017. 10. 23.
반응형


프로여행러를 위한 에어아시아 항공권 세일






프로여행러를 위한 에어아시아 할인이 시작되었다!

에어아시아는 너무 자주 ㅋㅋ 할인하는 느낌이지만

그래도 세일을 놓쳐서 아쉬워했다면

또 기회가 온거니까 좋은것 같다 ㅋㅋ



에어아시아 예약 기간은 10월 29일까지이고

여행기간은 2018년 5월 1일부터 11월 21일까지로

아직 한~~~~~참 남은 2018년 기간을 판매한다

그래서 프로여행러 특가인가봄 ㅋㅋ



경유지 없이 인천을 출발해서 도착하는

에어아시아 노선들의 경우

세부, 방콕, 칼리보(보라카이), 쿠알라룸푸르, 마닐라가 있다

그래도 꽤 괜찮은 여행지들이어서 좋은듯




그 외에도 방콕이나 쿠알라룸푸르를 경유하여

갈 수 있는 다양한 취항지들도 할인한다

치앙마이, 씨엡립, 호치민, 코타키나발루 등등

다양한 지역을 할인판매 하고있다

개인적으로 싱가포르나 쿠알라룸푸르 갔다

페낭에도 가보고 싶어서 고민이다...ㅋㅋㅋ



그 외에도 5월부터 여행지로 좋은

호주나 뉴질랜드 등등도 할인 노선에 포함되어있다

경유이긴하지만 그래도 가격이 꽤 착한 편이니까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길!



이번 항공권들이 생각보다 잘 나와서

나도 쿠알라룸푸르 여행을 가볼까 고민이다

물론 내년 5월 항공권이기때문에

혹시라도 예외사항이 생길것 같다면

안하는게 나을수도 있다 ㅋㅋ

잘 고민해보고 살펴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