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부산출발 괌 사이판 해외여행 제주항공 항공권 특가

by aahyeon 2017. 10. 26.
반응형


부산출발 괌 사이판 제주항공 항공권 특가






제주항공에서 부산출발 해외여행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

괌하고 사이판인데

겨울시즌 놀러가기 좋은 여행지여서

혹시 시간이 된다면 이번 항공권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이용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항공권 판매 기간은 10월 26일부터

11월 6일까지이고

출발기간은 11월 1일부터 2018년 3월 25일까지이다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2017년으로 나와있는데 ㅋㅋ

2018년이 맞다 ㅋㅋㅋ



아마도 겨울 시즌 여행지로 최적이다보니까

길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것 같다

1-2월에 휴가가 가능하다면

이런 기회에 항공권을 겟해두는게 좋음 ㅋㅋ




부산출발 괌 항공권 편도 총액 11만원대,

부산 출발 사이판 항공권 편도 총액 약 9만원대로

생각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그 외에도 제주항공에서 연계 프로모션으로

괌이나 사이판에서 즐길 수 있는 투어나 프로그램들을

함께 할인 판매하고 있다

혹시라도 괌 사이판 자유 여행하면서

해보고 싶었던것이 있었다면

이번에 연계 프로모션을 통해서 할인받을 수 있으니까

한번 체크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밤늦게 도착하는 올빼미족들을 위한 투어들도 있어서

혹시 밤에 뭐해야하나,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아마도 제주항공이랑 연계 프로모션하는것 같음



그 외에도 호텔이나 렌트카 등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연계 할인 혹은 판매하고 있으니까

가격비교하면서 둘러보면 좋을것 같다

제주항공은 이런 연계 프로모션이 다양하고

할인율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항공권이 저렴하지 않은 대신 ㅋㅋ

다른 곳에서 경비를 줄일 수 있는것 같다




부산출발 해외 항공권을 찾는다면

괌 사이판 자유 여행을 고민한다면

이번 제주항공 부산출발 괌 사이판 항공권 특가를

한번 고려해보는것도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