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드디어 이벤트 시작 + 크리스마스 음료들

by aahyeon 2017. 10. 27.
반응형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드디어 이벤트 시작

크리스마스 음료들






스타벅스에서 드디어 2018 다이어리 이벤트 및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들이 나왔다!

페이스북에 떴길래 냉큼 가봤더니

공식 홈페이지에도 소식이 떳다!



뭔가 항상 느끼지만

스타벅스에서 다이어리 디자인이 나오고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들이 출시되면

정말 한해가 다 갔구나~싶다...

벌써 2018년이라니 ㅋㅋㅋㅋ




이번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는

총 4가지 종류인데 ㅋㅋ

여기에는 3가지 종류만 나왔다

그리고 조만간 2종이 추가된다고 하니까

생각보다 많이 나오는듯?




첫번째 음료는 바로 베리 트윙클 모카

이건 아마도 좀 호불호가 있을것 같다

블랙 커렌트에 상큼함이 추가된

모카 라떼라고 생각되는데

상큼한 초콜렛맛이나 

과일 초콜렛맛 정도로 생각하면 될듯 ㅋㅋ

나는 그런 종류를 안좋아해서

이 음료는 안먹어볼 것 같다 ㅋㅋㅋ



제일 대중적일것 같은,

견과류 알러지가 없으면 먹을것 같은건

스타벅스 토피 넛 크런치 라떼다

제일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 같기도 하고 ㅋㅋ

카라멜 맛과 아몬드 맛에

버터의 풍미가 추가된 라떼이다

고소하고 달달한 라떼일것 같음

이건 한번 마셔 볼 생각이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 발렌시아 오렌지 티 라떼는

베리트윙클 모카처럼

아마 좋아하는 사람은 엄청나게 좋아하고 ㅋㅋ

안좋아하는 사람은 별로라고 할 것 같다

오렌지 향에 블랙티의 향까지 들어간 라떼이다

나는 궁금해서 한번 먹어볼 생각이다 ㅋㅋ




홍차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취향저격인

조이풀 메들리 티

2009년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로 나온적 있나보다

9년만에 재출시 된다는걸 보면 ㅋㅋ

당시에도 인기가 많았나 싶음 ㅋㅋ

이건 블랙티, 자스민 그린티, 우롱티가

블렌딩 된 티라고 생각하면 될듯~

3가지 티의 조합이 좋은것 같아서

얘도 마셔봐야징 ㅋㅋ





2018 스타벅스 플래너의 경우

10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가지 포함

총 17잔을 마시면 받을 수 있다

이번에 팬톤하고 콜라보레이션 했던데

조만간 스타벅스 가서 속지 좀 봐야겠다




그리고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약 7일간, 스타벅스 다이어리 1+1을 하는데

마찬가지로 크리스마스 음료 3잔 포함 17잔이다

보니까 ㅋㅋ 하루에 2.3잔꼴인데 ㅋㅋㅋ

미쳤다 ㅋㅋㅋㅋ

그냥 먹는건 말이 안되고

스벅 매니아들이 사용하는 에스프레소 신공을 펼쳐야할듯




몰스킨은 종이가 얇아서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선호하지 않았는데

이번엔 바뀌었다고하니까

내지의 종이 질을 보고 결정해야겠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