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티웨이항공 타이중 가오슝 신규 취항 특가

by aahyeon 2017. 10. 30.
반응형


티웨이항공 타이중 가오슝 신규 취항 특가






티웨이항공에서 가오슝 타이중 노선을 신규취항한다!

안그래도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ㅋㅋ

겸사겸사 잘 되었다 싶어서 이번 특가에 도전해보려고 한다 ㅋㅋ



이번 티웨이항공 신규 취항 항공권 특가의 경우

타이중 가오슝 항공권 편도 총액 약 7만원대로

왕복으로 계산하면 약 14-15만원대에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티웨이항공은 특가 항공권도

위탁수화물 포함이어서 저렴한 편인것 같다!

이번 신규 취항 타이중 가오슝 항공권 특가의 경우

10월 31일 10시부터 11월 22일까지 판매하고

탑승기간은 타이중은 12월 15일,

가오슝은 12월 17일부터 가능하다

이번 항공권은 2018년 1월 22일 출발편까지 구매 가능하다





가오슝과 타이중 항공권 스케쥴도 다 나왔는데

타이중은 출발이 좀 늦은 편이고

가오슝은 너무 이른 느낌이다....ㅋㅋㅋㅋ

다행히 나는 가오슝에 관심이 있어서

가오슝 스케쥴은 괜찮은것 같아서 다행임ㅋㅋㅋㅋ





그 외에도 타이중 가오슝 여행에 대한 매력을

잘 정리해두고 있어서

혹시 타이중 가오슝 중에 어디가지~하면

요 위에를 참고 하면 좋을것 같다

타이중의 경우에는 온천도 유명하고

예술지구도 있고, 무엇보다도 고미습지가 유명하다

나도 고미습지 때문에 타이중에 가보고 싶음 ㅋㅋ

가오슝의 경우에는 해안도시여서

수영을 좋아한다면 해변을 보러 가는것도 좋다





그 외에도 10월 31일부터

모바일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10000원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배포한다고 하니까

타이중 가오슝 항공권 구매 예정이라면ㅇ

위에 쿠폰도 더하면 좋을듯 ㅋㅋ

물론 이벤트 특가는 쿠폰 적용이 불가하다




그 외에도 클룩의 투어상품들도 

할인받아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하는데

가오슝이나 대만 타이페이 타이중 항공권을 구매한다면

위에 프로모션도 살펴보는게 좋을듯하다





티웨이 항공 특가하면 당연히 따라오는

포켓 와이파이 할인 및 이벤트!

어짜피 일본여행하면서 포켓와이파이를 자주이용한다면

가오슝 타이중 항공권 구매 후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 및 1일 무료권,

꼭 함께 받아보길 바란다!



안그래도 타이중 가고 싶었는데

나도 내일 10시쯤 대기타고 기다려봐야겠음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