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스쿠트항공 인천출발 9개 전노선 항공권 할인이지만...

by aahyeon 2017. 10. 30.
반응형


스쿠트항공 인천출발 9개 전노선 항공권 할인







스쿠트항공에서 인천출발 전 노선을

항공권 특가 가격으로 프로모션중이라고 한다!

최저가가 98000원이라는데 과연 그럴지 ㅋㅋㅋ





아쉽게도 스쿠트항공 홈페이지로 들어가서는

이 이벤트 페이지를 찾기가 어렵고

페이스북으로 스쿠트항공 공식 채널에 있는 글에서는

바로 이 페이지로 연결된다



보니까 서울 인천 출발,

타이베이 시드니 싱가포르 항공권 및

골드코스트, 푸켓, 크라비 등등

총 9개의 노선을 할인판매중인데

편도 가격으로 나왔을때 타이베이만 10만원 안되는

항공권 가격이고 대부분 10만원이 넘는 가격이다

그래서 큰 메리트는 사실 없는것 같다..





이번 스쿠트항공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은

10월 30일 11시부터 11월 1일까지로

하루정도로 짧게 진행되며

여행기간이 2018년 4월 26일까지인 항공권을 구매가능하다






타이베이로 목적지를 들어가보았는데

생각보다 할인 항공권들이 많이 보였다

다만 스쿠트항공 할인 항공권의 경우에

비행만 구매하면 저렴하지만

결국 위탁수화물을 추가하면 금액이 추가된다...

물론 우리나라 LCC들에 비해서

위탁수화물이 20kg이고 추가 금액 가격도 만원정도 저렴하다






위탁수화물 포함으로 왕복을 클릭해보니

타이베이 항공권 총액 약 30만원대가 나온다

이정도면 굳이........ㅋㅋㅋ

우리나라 LCC들도 많은데 ㅋㅋㅋㅋㅋㅋ



내가 봤을때는 호주 라인이 그나마 메리트가 있는것 같다

혹시라도 생각있다면 둘러보는것도 좋지만

솔직히 좋은 프로모션은 아닌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