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진에어 11월 슬림한진 특가 내용 정리

by aahyeon 2017. 11. 13.
반응형


진에어 11월 슬림한진 특가 내용 정리







진에어 11월 슬림한진 특가를 진행하는데

일단 날짜는 11월 14일부터이다!

근데 진에어 홈페이지를 다 찾아보아도

사전에 공지된건 없고 특가 항공권 알려주는 어플이나

항공권 프로모션 어플에 안내정도만 되어있었다

그래서 진에어 페이스북을 들어가보니까

생각보다 정보를 잘 정리해두어서 한번 가져와보았다





먼저 진에어 페이스북에 의하면

11월 슬림한진 특가의 경우

홈페이지 배너나 http://www.jinair.com/break/Barun.aspx

이곳에 들어가면 볼 수 있다는데

접속하면 그냥 바른휴가운동 캠페인만 나온다.....



사전에 페이스북이랑 SNS로 홍보하던데

그러면 홈페이지에라도 안내 페이지를 만들어두지 ㅋㅋㅋ




대신 페북에서는 친절하게 답해주고 있었다

아무래도 11월 진에어 슬림한진에 대해서

문의가 많아서 이렇게 한것 같다

이번 진에어 슬림한진은 14일 오전 10시부터

23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며

탑승기간은 11월 15일부터 2018년 3월 24일까지로

물론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아마도 설날이나 휴가주는 제외되는듯





가격표도 떠서 가지고 와보았다

일단 대부분의 노선이 포함된다고 하는데

중국 대만 노선 가격도 괜찮고

동남아 노선도 꽤 괜찮았다

나온 가격들이 왕복총액 기준이니까

하노이도 좋고 방콕도 괜찮고

마카오나 대만도 괜찮은 가격대인것 같다




미주 대양주도 하는데 괌이나 사이판이 저렴하다

케언스는 좀 비싼편인것 같음 ㅋㅋㅋ

일본은 후쿠오카나 기타큐슈도 괜찮고 다 괜찮은 편인것 같다

후쿠오카 노선을 진에어에서 구매했어야했나 ㅋㅋ

기타큐슈 좋을것 같아서 고민되는 가격이다



모두 다 진에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참고했고

혹시 더 궁금하다면 진에어 공식 페이스북을 참고하는게

제일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