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베트남 다낭 나트랑 여행 준비 항공권 특가로 저렴하게!

by aahyeon 2017. 11. 23.
반응형


베트남 다낭 나트랑 여행 준비 항공권 특가






제주항공에서 나트랑과 호치민 취항 기념으로

미친특가 베트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한다

안그래도 다낭으로 핫했던 베트남인데

앞으로 나트랑 여행지까지 추가되어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지 않을까 싶다!





이번 제주항공 미친특가 베트남 프로모션에서는

호치민과 하노이의 경우 약 편도 6만원대 항공권,

나트랑 다낭의 경우 편도총액 약 8만원대 항공권으로

판매를 한다고 한다



제주항공 특가의 경우 저렴하긴한데

위탁수화물 미포함이라는 점을 참고해야한다!





또한 항공권 특가는 물론 미친 호텔 특가로

1박 최저 3만원대에 예약할 수 있도록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원래 이런 휴양지는 호텔이 반 이상 먹고 들어가니까

최대한 좋은 호텔로 예약하는게 좋다





아쉽게도 다낭 나트랑은 항공권이 많이 안풀린건지

특가 항공권을 많이 못찾았다 ㅠㅠ

그나마 상대적으로 덜 인기있는 하노이 호치민 항공권을 보니까

특가운임 항공권으로 남아있어서

선택해보니까 약 12-13만원대가 나온다





호치민의 경우 특가운임으로 했을때

약 16만원대가 나오는데

아마도 위탁수화물을 추가하면 한 20만원대가 되지 않을까싶다



그대로 호치민이나 나트랑은 메이저 항공사밖에 없었는데

이렇게 LCC로 제주항공이 가니까

그나마 자유롭게 더 갈 수 있는 곳이 된 것 같다

다른 LCC들도 취항하면 좋을것 같은데

할지 모르겠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