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BC카드 여행엔 비씨 이번엔 싱가포르다!

by aahyeon 2017. 12. 3.
반응형


BC카드 여행엔 비씨

싱가포르 항공권 특가






BC카드에서 여행엔 비씨 프로모션을 진행중인데

그전전엔 다낭, 그전에는 런던 항공권으로

아주 핫하게 난리가 났었던것 같다!

근데 이번에는 싱가포르 항공권 특가를 준비한다고 함 ㅋㅋ




BC카드 여행엔 BC 프로모션 페이지를 보면

12월 4일 월요일 오전 10시에

싱가포르 항공권이 9만 9천원에 오픈되는데

딱 선착순 200명 할인이라고 하니까

싱가포르 여행을 고민한다면 이번 BC카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한번 살펴보는것도 좋을듯하다



보니까 여행 가능 기간이 

2018년 3월 1일부터 7월 1일로

조금 시간이 남아있는 여행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워낙 여행 기간도 널널하고 ㅋㅋ 내년이다보니까

앞서 진행한 다낭이나 런던 항공권에 비해서는

경쟁률이 살짝 낮을것 같다




BC카드 여행엔 BC 항공권 프로모션은

9만 9천원에 싱가포르 에어라인 항공권을 판매한다

싱가포르야 에어아시아의 경우 경유이고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 외에는 직항으로 가기 힘들어서

싱가포르 여행을 고민한다면 이번 항공권도 괜찮을듯!




그리고 이번 싱가포르 항공권 BC카드 프로모션은

제외일이 없다는게 좋은것 같다





BC카드 해외항공권 예약 및 결제에 대해서

많이들 물어보는것 같던데

이렇게 창을 눌러서 인터파크나 BC 항공편 홈페이지로 접속해도

또다시 검색해서 찾아야한다

즉 빨리 들어가서 찾는게 임자라는 말인듯 ㅋㅋ






중복할인도 안되고 할인 적용도

인터파크투어랑 BC투어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하다

1인 최대 2매까지만 가능하다고 하니까

이점도 참고하는게 좋을듯



아쉽게도 내가 고민하거나 뽐뿌오던 여행지가 아니라서 ㅋㅋ

나는 다음 BC카드 항공권 프로모션을 노려봐야겠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