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티몬 항공 베스트 시티 어워즈 항공권 할인 및 쿠폰 이벤트

by aahyeon 2017. 12. 6.
반응형


티몬 항공 베스트 시티 어워즈 항공권 할인 및 쿠폰 이벤트





티몬에서 해외 항공권 프로모션으로

베스트 시티 어워즈 항공권 할인 및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마지막 특가 찬스라고 하는데

티몬을 주로 이용했거나 자주 이용했다면

이번 티몬 항공 베스트 시티 어워즈 프로모션을

잘 이용하는게 좋을것 같다





티몬 항공권 할인 및 쿠폰 이벤트로는

결제 금액에 따라서 달라지는 항공권 전용 할인이 있는데

가격대별로 다르긴하지만

그래도 꽤 잘 사용할 수 있는 쿠폰들이라

유럽여행 미국 여행 항공권 준비를 한다면

이 티몬 항공권들을 봐도 좋을듯하다



보니까 이 항공권할인 외에는 티몬 항공에서

별다르게 특별한 이벤트가 없었다...ㅋㅋㅋ

근데 뭘 크게 한다고 광고를 한거지ㅠㅠ?ㅋㅋ






요 베스트 시티들 할인을 하는데 큰폭은 아니었다

급하게 겨울 여행을 준비한다면 둘러봐도 좋지만

그게 아니라면 다른 항공사별 항공권 특가를 기다리는게 좋을듯







그 외에 요새 뜨고 있는 취항지들에 대해서도

할인을 하는데 코타키나발루 호치민 블라디보스톡 항공권을

할인 판매한다고 한다

이 취항지들에 관심있으면 가봐도 좋을듯



뭔가 소소한 ㅋㅋ 느낌의

티몬 항공 베스트 시티 어워즈 항공권 할인

위 도시들 외에도 유럽이나 미국 도시들 할인도 한다고하니까

항공권 구매하면 한번 살펴봐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