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세부퍼시픽 세부 보라카이 항공권 특가

by aahyeon 2017. 12. 8.
반응형


세부퍼시픽 세부 보라카이 항공권 특가





세부퍼시픽에서 세부와 보라카이 항공권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으로 판매한다

세부퍼시픽은 정말 종종, 급작스럽게 항공권 특가를 하는데

항공권이 거의 없어서 ㅋㅋㅋㅋ

조금 풀기 때문에 바로 캐치하는게 좋다





이번 세부 퍼시픽은 판매기간이 12월 8일부터

12월 11일까지로 3일간이지만

소수로 푼 항공권들이라 잘 찾아보는게 좋을듯

그리고 여행기간은 2018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이다



가격대를 보니까 마닐라는 총액 약 9만원대

그리고 세부와 보라카이 항공권은 총액 약 12만원대에 가능하다

다만 위탁수화물 미포함이라

수화물이 필요하다면 추가하는게 좋을것 같다





혹시 몰라서 세부항공권을 구매해보려고

들어갔더니 역시나 특가 항공권은 거의 안보인다

진짜 잘찾아야할것 같다 ㅋㅋㅋ




세부퍼시픽 보라카이 항공권도 마찬가지

흠... 이정도면 프로모션을 숨겨서 하는건가.....ㅋㅋㅋㅋ



아마도 이번 항공권 특가의 경우는 힘든것 같고

다음에 세부퍼시픽 항공권이 뜬다면 바로 들어가서 겟하는게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