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제주항공 베트남 동남아 항공권 증편 특가 프로모션 다낭 세부 여행

by aahyeon 2017. 12. 18.
반응형


제주항공 베트남 동남아 항공권 증편 특가 프로모션 

다낭 세부 여행






제주항공 베트남과 동남아 항공권 증편을 하면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한다

겨울 혹은 봄에 동남아 여행을 생각하고 있었다면

이번 제주항공 항공권 증편 특가를 둘러봐도 좋을듯



일단 판매기간은 12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고

출발기간이 12월 18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일단 제주항공 베트남 노선부터 체크하자면

나트랑의 경우 12월 26일부터 신규 취항을 하는데

편도 항공권 초액이 약 19만원대이다

LCC 항공사에서 나트랑 가는 항공사가 많이 없지만

가격이 좀 있는 편임

호치민의 경우에도 편도 항공권 총액 약 16만원대로

생각보다 가격대가 마찬가지로 있다

호치민은 12월 27일부터 취항이다





동남아 증편 특가 프로모션에는

다낭 세부 코타키나발루가 포함되었다!

다낭의 경우 편도총액 약 20만원대

세부는 편도 총액 16만원대

그리고 코타키나발루는 편도 총액 약 18만원대이다!





그 외에도 홍보를 하거나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면

트래블메이트 트래블팩을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까

한번 둘러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ㅋㅋ



가격대는 엄청난 특가까지는 아닌것 같다

제주항공의 이벤트 운임의 경우에 위탁수화물 미포함이니까

수화물 포함하면 편도당 3만원씩은 추가해야하니까

그래도 겨울에 혹은 봄에 동남아나 베트남 여행을 가고 싶다면

한번 둘러봐도 좋을것 같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