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에어서울 다카마쓰 항공권 특가로 2018년 일본여행 시작!

by aahyeon 2018. 1. 8.
반응형


에어서울 다카마쓰 항공권 특가






에어서울에서 다카마쓰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2018년에 일본 소도시 여행을 고민한다면

이번 항공권 특가도 괜찮을것 같다 ㅋㅋ



에어서울은 수화물도 편리하고 기내도 넓은 편이라

좁은 기내가 싫다면 괜찮은 항공사이다

다만 아직 LCC치고 가격대가 있는 편이긴하다




구매기간은 1월 8일부터 21일까지이고

1월 8일부터 3월 24일까지 출발하는

다카마쓰 항공권을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구매가능하다




가격대는 편도총액 약 6만원대로

정규운임대비 89% 할인이라고한다 ㅋㅋ

왕복하면 약 12-14만원대로 괜찮은 편인것 같다



또한 에어서울 다카마쓰 항공권 구매시

숙박예매에 활용할 수 있는 익스피디아 5만원 쿠폰도

발급한다고 하니까 체크해보면 좋을것 같다

무려 200명이니까 한번 응모해보는것도 좋을듯!



다카마쓰는 아직 유명한 일본 여행지가 아니고

또 소도시에 속하다보니까 낯설텐데

여기가 어디지,싶다면

에어서울 다카마쓰 항공권 특가 이벤트 페이즈를

참고해도 좋을것 같다!

보니까 생각보다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좋은듯 ㅋㅋ

개인적으로 치치부가하마 우유니 사막이 궁금하다

사진 잘 찍으면 정말 우유니 사막 비슷하던데

나도 언젠가 가봐야겠다 ㅋㅋㅋ



그 외에도 에어서울에서 쿠폰북을 신청하면

공항 리무진 버스티켓부터 쇼도시마 페리,

리츠린공원 무료 입장권까지 챙겨준다고하니까

 이번 에어서울 다카마쓰 항공권 특가로 구매한다면

이 쿠폰북도 꼭 신청해보길!



보다보니까 다카마쓰 진짜 궁금해서 가보고 싶어진다...

3월까지면 기간도 괜찮은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