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제주항공 백팩커스 동남아 항공권 특가 + 호스텔까지

by aahyeon 2018. 1. 20.
반응형


제주항공 백팩커스 동남아 항공권 특가 





제주항공에서 백팩커스 동남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남아 여행을 고민하고 있는 백팩커스 및 여행자들에게

아주 좋은 항공권 찬스가 될 것 같음!ㅋㅋ




제주항공 백팩커스 동남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은

1월 18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되고

출발기간이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3-4월이면 동남아도 건기에 해당해서

덥긴하겠지만 그래도 좋은 여행이 될 것 같다

아주 더운 여름보다는 나을것 같고 ㅋㅋㅋ




제주항공 백팩커스 동남아 항공권 특가의 경우

호치민 마닐라 하노이 방콕 비엔티안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한다

편도 총액 약 8만원대부터 10만원대로

왕복 20만원대면 가능한 항공권들이 많다

물론 아쉽게도 제주항공 특가 항공권의 경우 위탁수화물이 없다...

그래서 장기로 여행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소 비쌀수도

그리고 가격을 보니까 백팩커스 동남아 항공권 특가인데

백팩커스의 여행에 비해서 덜 특가 항공권 가격인 느낌이....ㅋㅋㅋㅋㅋ




백팩커스 동남아 특가 프로모션은 항공권뿐만 아니라

게스트하우스도 함께 연계 프로모션하고 있으니까

함께 둘러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깔끔하고 위치가 괜찮은 숙소를 찾는게 좋을듯 ㅋㅋㅋ




백팩커스 동남아 항공권 특가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이번 제주항공 특가 프로모션 홍보하면

트래블메이트 여권케이스부터 커피 기프티콘까지

여러가지를 준다고하니 한번 참여해보는것도 좋을듯하다




그리고 백팩커스 동남아 여행이 아니더라도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제주항공 회원시 트래블메이트 온라인 매장 할인 프로모션도 있으니까

이참에 원하던 제품 구매해도 좋을듯하다 ㅋㅋ



생각보다 가격은 저렴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3월 4월 해외여행 준비하기에는 괜찮은 가격인듯하다

그리고 짐이 많이 필요없다면 항공권 가격 괜찮을듯

제주항공 백팩커스 동남아 항공권 특가 한번 둘러보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