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진에어 2018 진마켓 노선 가격 및 프리세일 정보

by aahyeon 2018. 1. 26.
반응형


진에어 2018 진마켓 노선 가격 및 프리세일 정보





2018 진에어 진마켓이 1월 30일에 오픈한다

그전에 항상 나비포인트가 있는 사람들에게

진에어 진마켓 하루 전 미리 구매할 수 있도록하는 프리세일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1월 29일에 진마켓 프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한다



보니까 자격이 되는 회원들에 한해서 메일이 발송된듯함

나는 지인이 받았다고하길래 보여달라고해서 캡쳐했다

보시다시피 1월 29일 단 하루동안 미리 구매가능하고

해당 자격이 부여된 아이디에 한해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아무래도 이 프리세일에서 남은 티켓이 2018 진마켓에 오픈되니까

이 메일을 받았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미리 구매를 부탁하는것도 좋을듯하다




진에어 2018 진마켓 노선 가격대도 나왔다

예상했던 가격대랑 비슷하게 나왔음 ㅋㅋ

요즘 제일 가고 싶은 타이베이랑 코타키나발루가 눈에 띈다

진에어 진마켓의 좋은 점은 위탁수화물 포함이라는 점이니까 ㅋㅋ

이가격대로만 구매가능하다면 진짜 좋을것 같다





진에어 공식 페이스북에서 2018 진마켓에 대해서 큐앤에이를 

진행한게 있길래 한번 가져왔는데

몇가지 중요한 정보가 있는것 같다

우선 회원 1명당 한 노선에 최대 9개의 좌석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

이건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팁일듯하다





그리고 2018 진마켓 프리세일에 대한 정보도 있다

예전에는 나비포인트만 있으면 프리세일로 항공권 구매가 가능했는데

이제는 탑승실적이나 나비포인트 등등으로 프리세일 회원을 판단한다니

그전보다 더 많은 항공권을 볼 수 있으려나 ㅋㅋㅋ

아무튼 프리세일 회원 기준은 위에 나와있다

아쉬운건 좀 너무 뭉뚱그려서 말해두어서 정확한 기준을 모르겠음 ㅋㅋㅋ





중요한 2018 진마켓 특가 항공권 환불 관련 내용도

확인해볼 수 있다

항공권은 당일 취소에 한해서 수수료 없이 진행되는데

구매한 시간으로부터 24시간 후가 아니라

무조건 당일 00시까지 취소해야한다

적어도 오후 11시 59분까지는 취소해야함

그리고 저번에 보니까 서버 점검이라고 11시 50분부터 먹통일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취소하는게 좋다





정말 나와있는 가격대로만 구매가능하다면 너무 좋을듯한데

그게 가능할지는 모르겠다 ㅋㅋㅋ

일단 나도 1월 30일 진에어 2018 진마켓 대기타야지



올해 여행계획을 미리 세워두었다면 진에어 2018 진마켓 꼭 참고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