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항공권으로 5월 해외여행지 결정!

by aahyeon 2018. 1. 31.
반응형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항공권으로 5월 해외여행지





이제 슬슬 2018년 여행 계획을 세우고

얼리버드 항공권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은것 같다!

그래서 오늘은 5월 해외여행지 추천 겸 겸사겸사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을 소개할까한다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의 경우

판매기간이 2월 1일 2시부터 2월 7일까지이고

원래 한달간 출발 가능한 항공권을 판매했는데

이번에는 5월 1일부터 6월30일까지의 항공권을 판매한다고 한다



5월 6월 해외여행지를 고민한다면

이번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항공권을 둘러봐도 좋을듯하다

특히 5월은 날씨도 좋고 휴가도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여행하는것 같다




먼저 이번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항공권에 포함된

일본 노선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도쿄 항공권 및

대만 항공권 방콕항공권까지~

다양한 항공권이 포함되었다

전구간을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판매하는건 아닌듯?ㅋㅋㅋ

5월이면 일본여행하기도 괜찮고 대만여행도 괜찮아서

두 곳다 5월 해외여행지로 좋을듯하다

태국은 강수량을 확인하고 구매하는게 좋을듯





그 외에도 코타키나발루 하노이 다낭 홍콩 등등도 포함되었다

가격대는 엄청 저렴한건 아닌듯......ㅋㅋㅋ

이번 진에어 특가 가격정도?인데

이게 수화물 미포함이니까 수화물 추가하면 비싸진다

동남아의 경우 우기인지 강수량은 어떤지 확인하고

5월 해외여행지로 선택하는게 좋을듯



혹시라도 5월 해외여행지를 고민하거나

5월 6월 항공권을 미리 구매하고 싶다면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을 살펴보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