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월 4월 대만여행 핑시천등축제보러 항공권 준비 완료!

by aahyeon 2018. 2. 13.
반응형


3월 4월 대만여행 핑시천등축제






대만의 유명한 핑시 천등 축제!

올해도 열린다고하고 나도 3월에 대만을 갈까해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제주항공에서 살짝 가격을 특가로 맞춰 판매한다고 한다

물론 특가!는 아님 ㅋㅋㅋ



판매기간은 2월 13일부터 2월 19일까지이고

출발기간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다





인천 출발 타이페이 편도 총액 약 12만원대로

저렴한 특가 가격은 아니다..ㅋㅋㅋ

그래도 늦게 3월 4월 대만 여행을 준비한다면 이가격대도 괜찮은듯하다





대만 핑시 천등 축제는 매년 음력 1월 15일에 진행되는데

핑시선 타고 스펀 여행해봤던 경험으로는 진짜 멋있을것 같다

워낙 스펀 자체가 천등으로 유명하니까 ㅋㅋㅋ

올해는 3월 2일 5시부터 스펀 광장에서 진행된다고 함!





대만 핑시 천등 축제 프로모션 기념으로

대만 천등제 소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데 당첨되면

대만 교통카드인 이지카드를 준다고하니까

대만 여행 고민중이라면 참여해봐도 좋을듯!



가격은 나쁜건 아니지만 확 땡기는 가격도 아니어서

나는 일단 그냥 패스하기로 ㅋㅋㅋ

인아웃도 다르게 가고싶어 고민중인터라

아쉽게 이번 핑시천등축제는 못볼듯하다

내년에 3월을 맞춰 여행가봐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