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이스타항공 설전특가로 가족 해외여행 추천!

by aahyeon 2018. 2. 14.
반응형


이스타항공 설전특가로 가족 해외여행 추천!






이스타항공에서 설전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설을 맞아서 가족 해외여행지로 좋은 해외여행지, 취항지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 하는데 내가 가고싶은 곳도 있어서

한번 살펴보려고 한다!




판매기간은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오후 2시부터 20일까지이고

탑승기간은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다

사실상 4월 얼리버드 항공권이라고 봐도 무방할듯



4월에 여행계획을 갖고 있거나 휴가가 있다면

한번 살펴보아도 좋을것 같다!

물론 이번 항공권 설전특가는 가족 해외여행 컨셉으로 나온것 같긴한데

혼자나 친구끼리 가도 상관없을듯 ㅋㅋㅋ





아쉽게도 이번 이스타항공 설전특가의 경우

모든 항공 노선을 판매하는게 아니고

부분부분 판매하는것 같다

먼저 일본노선들은 이번 설전특가에 포함되었다

도쿄 오사카 오키나와 삿포로 후쿠오카 가고시마 미야자키까지

일본 노선 항공권을 대부분 포함하고 있으며

편도 항공권 약 7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있다

개인적으로 가고시마 가고싶었는데 ㅋㅋ 이번에 노려봐야겠음

근데 일본에 지금 큰 지진이 올 수 있다고 한다..

일본 여행시 주의해야할듯





일본 노선이 부모님과 함께 온천여행이었다면

동남아 노선은 아이들과 함께 가는 가족 해외여행 컨셉이다

방콕 대만 코타키나발루 다낭 노선을 판매하는데

편도 항공권 기준 약 14만원대로 보면 될 것 같다

일본노선에 비해서 엄청 저렴한건 아니지만

당장 4월출발 항공권을 찾는다면 괜찮은 가격대일지도?

이스타항공 특가의 경우 위탁수화물 미포함이니까

포함하면 아마도 왕복 5-6만원정도는 더 추가해야한다





혹시 넓은 좌석을 선호하거나

부모님과 함께 간다면 넓은 좌석으로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고 한다

물론 무료는 아니겠지 ㅋㅋㅋㅋㅋㅋ






이번 이스타항공에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설전특가로 가족 해외여행지 예매 후 참여할 수 있는데

예약번호를 댓글로 남기면 국제선부터 국내선, 스타벅스 커피 등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고 한다!

국제선 받으면 진짜 대박 좋을듯......ㅋㅋㅋ



혹시라도 4월 해외여행지를 찾고 있거나

해외여행 준비를 하고 있다면

이번 이스타항공 설전특가 추천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