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3월 해외여행 제주항공 48시간 프로모션으로 준비 완료

by aahyeon 2018. 2. 21.
반응형



3월 해외여행

제주항공 48시간 프로모션으로 준비 완료







3월에 어딘가로 여행을 떠나고 싶거나 3월 해외여행을 고민한다면

제주항공 48시간 타임어택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살펴보면 좋을것 같다

판매기간이 2월 21일 10시부터 2월 23일 10시, 딱 48시간 진행되는

타임어택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은 3월 1일부터 31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 가능하다






생각보다 엄청 저렴하고 그럴것 같지는 않은데 ㅋㅋ

그래도 3월 해외여행을 급하게 떠나게 되었다면

한번 둘러보아도 좋을 것 같긴함!

급하게 구하면 땡처리 외에는 좀 비싸긴하니까






이번 제주항공 48시간 타임어택 특가 프로모션은

국내선 국제선 항공권을 모두 포함해서 특가로 판매한다고한다

물론 특가는 조금남았고 ㅋㅋ 사실상 준특가 가격임

제주도 항공권은 물론 일본, 동남아 노선을 할인하고 있는데

오사카 가고시마 항공권, 블라디보스톡 항공권,

웨이하이 홍콩 항공권, 하노이 호치민 항공권, 사이판 항공권을 판매한다

모든 노선은 아니고 들어가봤더니 일부 남아있긴한데

위탁수화물 미포함 특가 항공권이라 위탁수화물로 구매한다면

사실상 특가의 의미는 별로 없을것 같다 ㅋㅋㅋㅋ




항공권 유의사항도 체크체크하고~

한정석으로 운영된다고 하는데 내가 봤을때는 그냥 남은 일정 판매하는듯



그래도 3월에 급하게 슝~ 해외여행을 고민중이거나

항공권을 찾고 있었다면 둘러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