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아시아나 항공 3월 오즈드림페어 오늘부터 시작!

by aahyeon 2018. 3. 6.
반응형


아시아나 항공 3월 오즈드림페어




아시아나 항공에서 3월 오즈드림페어를 시작했다!

이번주에 하지 않을까~했는데 ㅋㅋ 오늘부터 시작했음 ㅎㅎ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의 경우에는 얼리버드 항공권으로 생각하는게 좋다

미리 항공권을 구매해둔다는 생각으로 하면 좋을듯



이번 3월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는 8월달부터 10월달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을 판매하고 잇고

판매일은 3월 6일 오전 9시부터 12일 오후 11시까지이다!

다만 일부 하계 성수기 및 추석연휴 날짜는 제외된다고 하니까

잘 체크해보고 항공권을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다





먼저 일본 노선들!

이정도 가격이면 LCC에서 위탁수화물 추가한 가격정도여서

혹시라도 미리 준비한다면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항공권으로

미리 일본여행을 준비해도 괜찮을것 같다

일본 노선은 오즈드림페어중에서도 나름 빠르게 마감되니까

빠르게 둘러보는걸 추천한다







또한 동남아시아 노선들

이번 아시아나 3월 오즈드림페어 시즌이 딱 동남아 놀러가기 좋은 시즌이라

혹시라도 여행 생각이 있다면 둘러봐도 좋을듯하다

일부 노선은 LCC 구매하고 위탁수화물 추가한 가격이랑 큰 차이가 없어서

꽤 괜찮은 항공권 가격인것 같음!





그 외에 미주노선도 있다!

아무래도 하반기 시즌이라서 그런지 기존에 진행된 오즈드림페어에 비해서는

조금 비싼 가격인것 같음....ㅋㅋㅋㅋㅋ

그래도 직항이니까 미주 여행이나 유학 준비중이라면

한번 둘러봐도 좋을듯하다





그리고 유럽노선들도 이번 오즈드림페어에 포함되었다!

물론 미주노선처럼 다른 오즈드림페어에 비해서는 가격대가 조금 있다

또 아마 안내된 가격대로 항공권 찾기가 조금 힘들수도 있을듯 ㅋㅋㅋ



여름이나 가을 여행을 미리 준비할 예정이라면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한번 둘러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