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미야자키 여행 초특가로 준비하자!

by aahyeon 2018. 3. 22.
반응형



미야자키 여행 이스타항공 초특가







이스타항공에서 미야자키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미야자키는 많이 안가는 일본 여행지인것 같은데

관심이 있는 지역이었다면 

이번 이스타항공 초특가 프로모션을 둘러보는것도 좋을것 같음!





이번 이스타 미야자키 초특가 프로모션은 3월 22일 오후 2시부터

3월 31일까지 3월 23일부터 6월 30일까지출발하는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편도 기준으로 약 7만원대라서 괜찮은것 같다



아무래도 LCC에서도 많이 안가는 미야자키노선이어서

이정도 가격대이면 괜찮은것 같음!




미야자키에서 둘러봐야하는 곳들은

아오시마섬 다카치호협곡 선멧세니치난 모아이 석상!이라고 함ㅋㅋ

개인적으로 다카치호 협곡 진짜 궁금하다...

이번 초특가 기념으로 다녀올까 급 고민되고 ㅋㅋㅋ





그 외에도 상기 기간 중 미야자키 이스타 항공권을 구매하면

이벤트를 통해서 미야자키 왕복 항공권을 더 얻을수도 있다 ㅋㅋ

다른 노선으로 줬으면 좋았겠지만 이것도 괜찮은듯...ㅋㅋ



혹시라도 미야자키 여행을 고민하고 있었다면

이스타항공 미야자키 초특가 프로모션 한번 둘러보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