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제주항공 할인 카카오페이로 10% 가능!

by aahyeon 2018. 4. 4.
반응형



제주항공 할인 카카오페이로 10% 가능






최근에 카카오페이에서 많이 여기저기 할인하는것 같다!

배민이나 알라딘 같은 곳에서도 할인하는것 같던데

드디어 항공권 할인도 시작했다!

바로 제주항공에서 카카오페이로 항공권 구매시 10% 할인해준다고 함!

또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경품 이벤트까지 한다고 한다 ㅋㅋ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항공 회원에 한해서 진행되고

5만원 이상 결제시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최대 1만원 할인이 가능하다고 한다






10%...라고 해놓고... 최대 1만원 제한을 걸어버린....또르륵

솔직히 기대를 했는데 ㅋㅋㅋㅋㅋㅋ너무한다 ㅋㅋㅋ

배민의 경우에도 2천원 제한이긴하지만 보통 한번에 2만원대니까 그러려니하는거지

최저 15에서 최대 3-40만원대 항공권인데 ㅋㅋㅋㅋ

최대를 만원으로 걸어둔건 좀 치사한것 같다...






그래도 만원이라도 할인받고 싶다면

제주항공 로그인 후 항공권 구매시 결제창에서 카카오페이를 선택하면 된다고 한다

제주항공에서 항공권을 구매할 예정이라면

위에 방법으로 한번 해보길 추천한다!



최대 만원이라 ㅋㅋ 김새긴했지만 그래도 만원이라도 할인받고 싶다면

제주항공 항공권 구매시 카카오페이로 결제해보는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