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쇼핑후기

도쿄 쇼핑리스트 취향대로 구매한 일본 쇼핑리스트들!

by aahyeon 2018. 4. 8.
반응형



도쿄 쇼핑리스트

취향대로 구매한 일본 쇼핑리스트들







도쿄 여행은 사실 경유지 여행이어서 사실 쇼핑을 크게 할 수 없었고

뉴질랜드 여행 가면서 사용할 물품들하고

이용할만한 물품들 위주로 구매했다

일단 보시다시피 위에 내용물들!



화장솜은 필요해서 구매했고 허니체 트리트먼트 역시 필요해서 구매했다 ㅋㅋ

그리고 뉴질랜드 비행시 사용할 습윤마크스랑 안대

그리고 츄르도 구매했음 ㅋㅋㅋ

화장솜은 가격대가 일본이 더 저렴해서 괜찮은것 같고

허니체 트리트먼트는 별로였음... 이돈으로 조금 더 해서 다른걸 구매하는게 좋을듯






그리고 또 사용하려고 구매한 츠바키 동백샴푸랑 모기나 벌레 물리면 붙이는 패치

저 패치는 사용을 안해서 후기를 모르겠고 ㅋㅋ

츠바키 동백샴푸는 꾸준히 잘 사용하고 있다

물론 처음에 한통정도 사용할때는 정말 좋았는데

여러통 사용하니까 머리가 뻣뻣해지는걸 바로 느껴서 ㅠㅠ

개인적으로 다른 샴푸를 찾아볼 생각임





이건 먹으려고 무인양품에서 구매한것들 ㅋㅋㅋ

된장국이랑 카레 파스타 등등 구매했는데

다 짰다... 된장국은 오묘한 향이 났고 카레는 짰고

파스타는 이게 파스타인가 싶었음 ㅋㅋㅋㅋ

프레첼이나 간단한 과자는 무인양품 제품을 추천하지만

음식은 짜기 때문에 ㅠㅠ 개인적으로 비추임






볼펜 덕후여서 볼펜을 마구마구~

물론 다 내껀 아니고 당시 함께간 동행것도 있었음 ㅋㅋ

일본에서 구매하는게 저렴하고 좋다 ㅋㅋ






이것도 사용하려구 구매한 것들!

돈키호테에서 구매했고 비페스타 클렌징티슈랑 PC안약임!

PC안약은 큰 차이를 느끼는것보다는 그냥 화-한 시원함이 좋아서

사용하게 되는 제품인것 같다

근데 방사능 무서워서 더 구매를 못하겠음 ㅋㅋㅋㅋㅋㅋ

비페스타 클렌징티슈는 쏘쏘했당.. 민감성 피부라면 자극적일수도?






무인양품에 구매한 볼펜들!

무지 볼펜들 정말 좋다 ㅠㅠ

잘나오고 천원인데 혜자여서 ㅋㅋ 다음에도 쟁여올 생각임!






이건 플라잉 타이거코펜하겐에서 구매한

여행 체크 리스트 ㅋㅋ 이거 잘 사용하긴하는데

내 리스트랑 달라서 그냥 재미랑 예뻐서 두는 예쁜 쓰레기에 해당하는듯

가격대가 나쁘지 않아서 괜찮았던것 같다



다음에 도쿄 여행가면 레이아웃여행이 아니니까

제대로 쇼핑을 하고 돌아와야겠음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