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 블라디보스톡 항공권 특가로!

by aahyeon 2018. 4. 17.
반응형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

블라디보스톡 항공권 특가







여름에는 아무래도 덥다보니까 시원한 여행지를 선호하게 되는것 같다

물론 동남아 여행도 좋지만!

그래서 여름에는 삿포로나 블라디보스톡처럼 비교적 서늘한 여행지를 좋아하는데

제주항공에서 여름 여행을 위해 블라디보스톡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 한다





가격대는 인천 출발 블라디보스톡 편도 총액 약 18만원대임!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을

4월 17일부터 4월 24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생각보다 가격대는 비싼편인듯..

아무래도 여름 겨울이 블라디보스톡 성수기여서 그런것 같음

그래도 너무한것 같다 ㅋㅋㅋㅋ특가인데 편도 20만원대라니

거기다 위탁수화물 미포함인데 ㅋㅋㅋㅋ

러시아항공의 경우에도 왕복 40만원정도 나오던데

가격대 비교해서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다





그래도 제주항공 블라디보스톡 항공권을 이용하면

블라디보스톡 맛집 할인이나 무료시식도 가능하다

20여곳 정도로 진행된다는데 대부분 맛집으로 유명한 곳들이라

기왕 맛집 위주로 갈 예정이라면 이 프로모션도 체크하는게 좋을듯





또한 블라디보스톡 투어들도 할인하고 있다

근처 섬을 가거나 도심 투어를 하는 여러가지 투어들이 있는것 같은데

블라디보스톡에서 하고 싶은 투어가 있다면

할인받아서 예약하는것도 좋을듯



생각보다 항공권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그래도 여름에 시원한 곳에서 휴가를 보내고 싶거나 여행하고 싶다면

이번 제주항공 블라디보스토크 항공권 특가 체크해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