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일본 여행 경비 줄이기 항공권 특가부터 챙기기

by aahyeon 2018. 4. 24.
반응형




일본 여행 경비 줄이기 

제주항공 항공권 특가









일본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특가 프로모션이 떳다!

바로 제주항공 생글생글 일본여행 프로모션~

사실 특가보다는 그냥 프로모션인것 같긴한데 ㅋㅋ

그래도 좀 저렴하게 판매한다니까 살펴보는게 좋을듯



4월 24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하며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의 항공권을 판매한다고 한다

봄과 여름 사이라고 하지만 사실상 여름 여행에 속하는듯 ㅋㅋ




제일 핫한건 아마도 오사카인듯

인천 김포 부산 출발 오사카 항공권이 편도 총액 약 5만원대

나고야 항공권은 약 7만원대에 판매한다고 한다

둘다 먹거리나 맛집이 많아서 먹방 일본 여행으로 묶었나봄 ㅋㅋ




쇼핑하기 좋은 일본 여행지인 후쿠오카와 도쿄도 판매한다

인천 부산출발 도쿄 항공권은 편도 총액 약 6만원대

인천 부산 출발 후쿠오카 항공권은 편도 총액 약 5만원대부터 시작임!

개인적으로 후쿠오카 진짜 괜찮아서 추천함 ㅋㅋㅋ





그 외에도 마쓰야마 삿포로 항공권도 판매함!

마쓰야마는 편도 총액 약 5만원대

삿포로는 편도 항공권 총액 약 8만원대로

일본 항공권 치고는 가격대가 있긴하지만

사실 6-7월까지는 삿포로가 성수기여서 그런것 같다 ㅋㅋ

여름에 삿포로 여행은 개인적으로도 강추임 bb





마지막으로 제주항공 일본 여행 특가 지역은 오키나와임!

오키나와 편도 항공권 총액 약 8만원대로 판매한다

여름에 오키나와 가보지는 않았지만 제주도 같은 느낌이어서 괜찮을것 같음





그 외에도 제주항공에서 항공권 프로모션 외에

연계 프로모션으로 쿠폰이나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나고야 여행을 간다면 챙겨야할 후후차야 쿠폰이 있다

혹시라도 나고야 여행을 제주항공을 타고 간다면

한번 체크해봐도 좋을듯!!




그 외에도 후쿠오카 쇼핑 쿠폰이나

마쓰야마 선착순 관광지 무료 이용교환권 증정도 한다고 하니

일본 여행을 고민중이거나 제주항공으로 일본여행을 간다면

요 이벤트 프로모션들도 챙기는게 좋을것 같음 ㅋㅋ



혹시라도 일본여행을 고민중이라면

여름 휴가때 일본여행을 할 계획이라면

제주항공 생글생글 일본 여행 항공권 특가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