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로 8월 9월 여행준비

by aahyeon 2018. 5. 1.
반응형




이스타항공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8월 9월 여행준비








이스타항공은 보통 3-4개월전에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

이번에는 좀 빨리 시작한것 같음!ㅋㅋ

이번 이스타항공 5월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8월 9월 출발 항공권을

미리 괜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스타항공 5월 1일 오후 2시부터 5월 7일까지 진행되고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음!

9월에 추석이 있는데 추석 시즌에 구매할 수 있을지 모르겠음ㅋㅋㅋ




국내선을 포함 국제선까지 거의 모든 노선을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로 판매한다고 한다

먼저 국내선은 김포 청주 군산 부산에서 출발하는 제주노선과

김포에서 출발하는 부산 항공권을 판매하는데

편도 총액 약 2만원대에 판매한다고 한다!

가을 제주도 여행도 괜찮을듯 ㅋㅋㅋ

나도 한번 고민해봐야겠다 ㅋㅋㅋ





그 외에도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등의 일본노선도 포함되어있다

편도 총액 약 7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함

항공 노선별로 조금씩 차이가 나는것 같다

나쁜 금액은 아니지만 특가 항공권 가격은 아닌듯?





또한 대만 방콕 코타키나발루 다낭 하노이 같은 동남아 노선과

홍콩 연길 지난의 중국 노선도 포함되었다

편도 총액 약 10만원대부터 13만원대까지

취항지에 따라서 가격대가 다르다

이스타항공 일본 노선과 마찬가지로 특가 항공권 가격대는 아닌듯

그냥 얼리버드 항공권인것에 의미를 두는게 좋을것 같다



8월 9월 여행을 미리미리 준비하는 편이라면

추석 항공권을 한번 둘러보고 싶다면

이스타항공 5월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 살펴보는게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