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홍콩

홍콩여행 하카훗 딤섬.. 근데 폐업이라니ㅜㅜ

by aahyeon 2016. 12. 19.
반응형












홍콩여행

하카훗 폐점....





















이번에 뉴질랜드갔다가 올때 홍콩에서 레이오버가 가능해

홍콩에 가면 하카훗 딤섬이나 먹으러가야지!했는데 ㅋㅋㅋㅋ 하카훗 여기저기 많이 폐업했다고 한다..

솔직히 원래 가격도 저렴한데 해피아워로 할인도 하고 있어서 엄청엄청 저렴하긴했다..

당시에 2명이서 만원에 먹었으니까

근데 ㅜㅜ 폐점이라니.. 불친절에 대명사지만 홍콩은 어디든 그러니까 ㅋㅋㅋㅋ 그러려니했는데

이유가 있을것 같다.. 개인적으로 저렴한 딤섬을 찾아다니는 여행객으로서 아쉬울뿐 ㅜㅜ












일단 하카훗에는 만약에 한군데 남은곳이라도 간다면 ㅋㅋㅋ

한 팀당 한 테이블 개념이 아니라 한테이블에 여러 명이 함께 먹는 서비스라

우리에게 익숙하지 않아서 다소 불편할 수 있다..ㅋㅋㅋㅋ

그래도 이가격이라면 감안해야하니까 ㅜㅜ 일단 간다면 아무나 소개해주는 자리에 앉고

한국어나 영어 메뉴판을 받아서 자기가 주문하고싶은 딤섬번호를 쭉 적으면 된다

그리고 기다리면 알아서 가져다 준다

실수로 다른걸 받은적은 없는데, 가끔 그런 실수를 하기도 한다고 한닼ㅋㅋㅋㅋ












점심시간때도 많고 해피아워(2-4시)에도 많다

개인적으로 해피아워때 제일 많은것 같았음

아무래도 30%할인이다보니 진짜 저렴하게 먹으려고하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듯

그리고 테이블을 보면 알수도 있지만 ㅋㅋ 다들 다 모르는 사람끼리 앉아있는거다 ㅋㅋㅋ


물론 우리끼리먹고싶다면 따로 요청해도 되는데 많이 기다려야할수도 있음













처음으로 춘권같은게 나오고 그 뒤에 안에 고기가 들어있는 찐빵이 나왔다

고기 진빵은 맛도 있고 양도 있어서 진짜 배불렀음 ㅋㅋㅋ 물론 소스가 조금 짜당..

춘권같은건 솔직히 돈내고 먹긴 아까웠다 ㅜㅜ 그거 말고 차라리 하가우를 하나 더 먹는게 나을듯












안에 새우가 통째로 들어가있는 하가우랑 돼지고기딤섬인데 이름 까먹었다..

아무튼 이 두개는 진짜 많이 먹고 베스트셀러니까 꼭 먹어보는게 좋을듯 ㅋㅋㅋㅋ

역시나 맛있었다!


물론 하가웃은 지금 폐점했고 ㅋㅋ 손수 만들어서 내놓는 곳이 아니다

가격대를 생각하고 먹어야지 ㅋㅋㅋ 엄청난 맛을 기대하면 안됌


그나저나 무척 아쉽다 ㅜㅜ..홍콩가면 꼭 다시 먹으려고 했는데...

다른 딤섬집을 알아봐야겠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