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홍콩

홍콩여행 스타의거리 둘러보기!

by aahyeon 2016. 12. 24.
반응형










홍콩여행

스타의 거리



















홍콩여행에서 밤에 불꽃도 보고 야경도 보기위해서 찾는 스타의거리!

나는 낮에도 가서 살짝 구경했는데 ㅋㅋ 중화권 스타에 관심이 있다면 진짜 재밌는데

그게 아니라면 사실 좀 재미가 없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ㅋㅋㅋㅋ

그냥 저녁에 와서 야경구경하는게 더 나을지도!













강건너는 날씨에 따라서 잘 보이기도 하고 안보이기도 하는데

홍콩 역시 스모그가 심해서 ㅜㅜ 심한날은 잘 안보이고 그런다 근데 이날이 안보이는 날이었음 ㅋㅋㅋ













우리랑 영어표기법이 다른건지 모르겠는데

이게 중국스타 여명의 손바닥 자국이다!

그 외에도 잘 찾아보면 몇몇 우리가 아는 스타들이 있는데 우리가 생각하는 영어발음과 달라서

한번씩 검색해보고 찾는것이 좋을것 같다 ㅋㅋㅋ










중국에서 인기있는 애니메이션이라고 하는데 나는 하나도 모르겠드라..

중국어공부도하고 홍콩에 친구도 있었던 내 여행메이트는 알아보고 사진찍으려고 줄섰는데

중국인들의 새치기로 인해서 간신히 사진찍었다..

내앞에 중국인이 2명 있어도 계속 걔네들이 부르고 부르고 또 부르니까 ㅋㅋ 엄청기다리게 됨

짜증내도 비아냥대면서 대꾸하거나 씹는다...나쁜넘들 ㅜㅜ












사진상으로보 보면 알겠지만 스모그가 장난 아니었다..

그래도 저녁에는 빛이어서 그런지 좀 더 맞은편이 잘 보이긴하는데 그래도 진짜 안개낀것처럼 장난아니었음


홍콩 스타의 거리는 솔직히 중화권 스타들에 대해서 많이 안다면 찾는 재미가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재미가 없는 곳중에서도 하나다

혹시 날이 좋을때면 근처 카페에서 커피마시면서 시간을 보낼수도 있고

멋진 반대편 배경으로 사진도 찍을 수 있지만 날씨가 흐리다면 이렇게 보이니까 차라리 밤에가는게 나을듯











이 스타의거리를 걸으면서 이상한 경험을 하기도 했는데...ㅋㅋㅋㅋ

그게 뭔지 모르겠지만 자꾸 한국사람 아니냐면서 쫓아오는 사람들이 있었다 ㅜㅜ

뭔지 모르겠는데 자꾸 한국인들 아니냐고 ㅋㅋㅋ 순수하게 반가웠다고 보기에는 뭔가 좀 찜찜했당...











스타의 거리를 쭉 따라서 걷다보면 빅토리아하버가 나오면서 헤리타지가 나오는데

여기는 매년 조금씩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변경되는것 같은데

그래도 사진찍기 진짜 좋은곳이다!

여기서 사진찍은게 아직까지도 내 인생사진이니까 ㅋㅋㅋㅋㅋ

사진찍는걸 좋아하면 꼭 가서 찍어보는게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