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여행 코카콜라 스토어! 진짜 구경할것 많다

by aahyeon 2017. 3. 29.
반응형













라스베가스여행

라스베가스 코카콜라 스토어













라스베가스 메인스트립을 구경하다가 발견한

라스베가스 코카콜라 스토어!

코카콜라 덕후로서 ㅋㅋ 안가볼 수 없었다

바로 들어갔음!ㅋㅋ








라스베가스 코카콜라 스토어의 위치는

라스베가스 메인 스트립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다 ㅋㅋㅋ

그냥 지도보고 찾아가도 되고

그 근처 구경하다 가도 될듯ㅋㅋㅋ











돈이 많았다면 하나씩 다 사왔을법한 디자인들

여기다 콜라 마시면 좀 더 맛있을것 같은 ㅋㅋ 그런 디자인이었다

컵부터 텀블러까지 엄청 다양하게 있었는데

진짜 구경할만한것 같음!!











탐나는 텀블러도 많았는데 한국 브랜드에서 콜라보였나

뭘로 몇개 산것들도 눈에 띄었다

콜라보라고 희귀 디자인인것처럼 굴더니 사실 별거아니었음 ㅋㅋ

라스베가스 코카콜라 스토어에 다 있는데ㅋㅋㅋㅋ










라스베가스 코카콜라 스토어에는

콜라 디자인을 상품화하여

지갑이나 쿠션제품들도 많았고










심지어 시계도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시계보고 대박이라고 했음 ㅋㅋㅋ

코카콜라 시계라니!!











코카콜라 뱃지나 자석들도 있었는데

생각보다 디테일도, 퀄리티도 좋아서 몇개 구매했다!

라스베가스 코카콜라 스토어에 간다면

진짜 선물용이나 ㅋㅋ 기념용으로 자석사면 딱 좋을듯











저금통도 있고 마우스패드같은 제품들도 있고

진짜 다양한 제품들이 많았다

기본적으로 티셔츠나 어디서도 볼 수 있을것 같은건

사진을 따로 찍지 않았는데도 이정도니까 ㅋㅋㅋ











이것도 우리나라 브랜드였나 ㅋㅋ

어디랑 콜라보로 나왔었던 콜라립밤!

콜라맛이 난다고해서 특이하다 생각했는데

이곳에서도 구매할 수 있었다

체리맛콜라향 립밤도 있고 케이스들도 이뻐서

몇개 선물용으로 좋을듯 ㅋㅋ











이건 휴대폰고리였는데 진짜 디테일이 bb ㅋㅋㅋㅋ

안에 얼음을 띄운것도 표현되어있어서 신기했다 ㅋㅋ

휴대폰고리 낄때가 없어서 구매를 안했는데 ㅋㅋ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제품중에 하나였당 ㅋㅋ










그리고 온갖맛나는?ㅋㅋ 그런 콜라드를

샘플러처럼 먹어볼 수 있었는데

메론소다나 체리소다 등 다양한 맛이 있는것 같았다

혹시라도 원한다면 한번 샘플링해서 마셔보는것도 좋을듯ㅋㅋ



라스베가스 여행간다면

라스베가스 코카콜라 스토어 둘러보는것 추천이다!














반응형